본문 바로가기

'17 제주여행

제주 덕인당 보리빵, 수요미식회 소개된 맛집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덕인당 보리빵집.

일부러 찾아 들어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덕인당 보리빵이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곳이라 저도 찾아간거지만

수요미식회의 힘은 정말 대단하다고 또한번 느꼈네요

 

 

 

 

 

덕인당보리빵은 메뉴가 간단합니다.

보리빵, 팥보리빵, 쑥빵 이렇게 이루어져 있구요

보리빵이 베스트라고 하네요.

 

 

대기줄이 길어질 경우 쑥빵은 10개씩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앞에서 계산할때 가족단위로 몇만원어치를 구입하시는 바람에 대기를 길게하긴 했었습니다.

 

 

 

주문을 받고 바로 빵을 꺼내서 포장해주시는 모습이에요.

특별히 시식할 만한 공간도 애매하고 오로지 보리빵을 만들어 판매하시는것 같은데

정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제주 보리빵 맛집이었어요.

 

덕인당은 2개 지점이 있는데요, 신촌본점(제가 다녀간곳)과 제주점이 있네요

 

 

저는 남편과 먹기 위해 종류별로 2개씩만 구입해보았어요.

보리빵 600원 * 2개 = 1,200원

팥보리빵 800원 * 2개 = 1,600원

쑥빵 600원 * 2개 = 1,200원, 총 4,000원 계산했네요.

 

 

 

 

바로 테이크아웃 해서 차로 가져갔구요

공항으로 가던 길이라 빵은 집에서 오픈해보기로 했습니다!

 

 

서울로 모셔온 덕인당 보리빵!

맨 쑥빵, 보리빵, 팥보리빵으로 이루어진 빵인데요! 바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쑥빵에 단팥소가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사이즈는 다른빵보다 작지만 가격도 착한 편이니까요~

 

 

 

보리빵에는 사실 아무것도 들은게 없어요!

살짝 심심하다 싶으면서도 고소한 맛에 왜 베스트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단순한 맛이라 호불호가 있을거라 생각은 듭니다.

 

 

보리빵에 통팥소를 넣은 보리빵인데요

남편은 이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심심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걸 보면 초딩입맛 같기도 하구요!

 

 

제주도 보리빵이 유명한지 몰랐는데 이렇게 제주공항 가기전에 들려보니 코스도 딱 맞고 좋았어요.

제주도 유명한 빵집을 들른것 같아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저는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실것 같아 다음엔 부모님을 위해서도 구입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