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 제주여행

제주 투명카약 타는곳, 타보카 월정리 해변 좋아요!

구좌 바보카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을 한 후,

셋째날 코스인 함덕으로 가기 위해 이동을 했어요.

해변을 따라 달리던 중 투명카약을 타는 곳이 보여서 차를 세우고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쇠소깍에서 투명카약, 수상자전거 등을 탔었는데

현재는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우연히 월정리 해변에서 투명카약을 탈 수 있다는걸 알고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해가 지기 시작할 무렵에 찍은 사진인데, 사진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실제로 보았을때도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잘 못찍어도 상관없이 열심히 사진을 찍어둔것 같습니다.

 

 

 

수심이 얕은건지 바다가 맑은건지 둘다인건지..

투명카약 타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제주바다 느낌 물씬 나는 월정리 해변.. 아 맑도다!

 

 

월정리 해변에는 이렇게 컬러풀한 의자가 길목에도 많더라구요

사진 찍기 딱좋은 핫플레이스!

 

 

그림같은 월정리 해변을 보며 카페에서 보던 느낌과 또다른 감동을 받아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서언이와 서준이가 투명카약을 탔었나 봅니다.

사실 쇠소깍에서 저도 타봤었는데 재미도 있고 스릴도 느낄 수 있었던 기억이!

 

 

투며카약은 1인은 만원, 2인은 2만원이구요

2인승, 4인승, 6인승이 있네요.

카약체험 후 SNS에 올리면 할인이벤트도 하고 있구요!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일몰 30분전까지라고 하네요! 체험시간은 20분이구요.

 

 

타보카 투명카약 타는곳 주차장에는 이렇게 푸드트럭도 있었어요.

재미있게 카약타고 맛난 간식도 먹고 그럼 좋겠죠?

 

 

 

구명조끼를 착용하신 후 탑승하시면 되구요!

주의사항에 맞춰 안전하게!! 잊지마세용~

 

 

저 멀리 카약을 타는 분들이 보이는데요, 보기만해도 재밌어 보이는군요!

살짝 쌀쌀해졌고, 저희는 이미 타봐서 구경만 했었는데

안타보셨다면 타볼만 합니다!!

 

 

바람개비 마저 너무 예쁜 월정리 해변에서의 추억쌓기!

 

 

이제 차로 달려서 저녁을 먹으러 가야죠!

조금 멀리 제주로 고기먹으러 떠나볼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