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 제주여행

올레시장 간식투어, 문어빵굽는 문빵9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귤하르방에 이어 문어빵을 먹어보았어요.

이날은 올레시장에 수학여행 온 학생들이 많았는지 많이들 문어빵을 먹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생각지 않은 간식이었지만 줄서서 같이 대기해보기로 했습니다.

 

 

 

 

제주도에서 문어빵을 즐길 수 있다는것도 신기했고요,

문어빵 역시 올레시장 뿐 아니라 제주 동문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줄서서 사람들 먹는걸 보니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줄서있으니 기대감이 더 업업!

 

 

문어빵은 문어가 들어있는 세계최초 문어모양 빵을 의미하는데요

말린 문어를 갈아 제주보리와 반죽하고,

가운데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달지않고 고소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문어빵 1마리에 2,000원 이구요

선물용으로는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도 전구 한라봉주스나 캐릭터 한라봉주스도 판매중이구요.

 

오빠와 함께 문어빵을 하나씩 주문하고 만드는 모습을 구경했어요.

꼬치형태로 먹기좋게 주시더라구요.

 

 

 

문어빵은 바로 눈앞에서 구워서 만들어 주시는데요

문어형태의 판에 반죽과 치즈를 넣고 붕어빵처럼 만들어 주십니다.

 

 

오빠 문어빵 완성! 귀여운 문어 모양에 꼬치형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주 올레시장 간식인데요

한라봉 주스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제주 전통시장 구경하면서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것 같아 소개해봤구요,

아침으로 시장투어 했는데 맛있는 음식도 많고 재미도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