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 제주여행

서귀포 올레시장 기억에 남는 제주전통시장

서귀포올레시장은 앞서 먹방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제주 전통시장은 구경거리도, 먹을거리도 많아 기억에 남네요!

문빵9를 비롯해서 흑돼지큐브스테이크도 상당히 유명한데요

시장을 거닐면서 사진을 좀더 찍어보았어요.

 

 

 

벌써 제주다녀온지가 곧 2달이 다되어가서 그런지 다시 사진을 보니 새록새록

(부지런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제주 고유의 간식거리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도 초콜릿&크런치박스를 정방폭포앞에서 이미 샀던지라

시장에서는 안샀지만 다행이 가격은 손해안봤구나 안심했네요 ㅎㅎ

다양한 제주특산물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찹쌀 도너츠도 보이구요, 저 멀리 호빵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제주보리빵도 팔고 있구요,

귤찐빵도 있길래 구경하다가 하나 사봤어요!

 

 

오랜만에 찐빵을 먹으니 맛있고 좋네요.

귤향이 사르르 나면서 팥앙고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노지귤이 한가득, 한라봉, 황금향 등 10월 제주는 과알이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는 노점없이 앉아계신 할머니께 5,000원어치 노지귤을 샀어요.

담겨진 봉지에 조금 더 귤을 담아주시는 시골인심에 마음이 따듯해졌네요.

 

 

노지귤이고 양은 많았는데 파란색 귤도 좀 보이더라구요

잘못산건가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여행내내 귤 다먹었어요!

노지귤은 바람맞고 비맞은 자연산 귤인데요,

귤형태가 예쁘진 않아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개인적으로 노지귤 맛있고 좋아요.

 

 

서귀포 올레시장은 아침식사겸 살짝 들렸던지라 시장전체를 보진 못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제주여행가시면 제주 동문시장이나 서귀포 올레시장 꼭 가보세요.

저는 사실 제주여행 마지막날 동문시장도 갔었는데요

위치의 차이일뿐 둘다 제주도 전통시장이라 다 마음에 드네요!

저희는 제주도 셋째날 여행을 시작하며, 멀리 떠나봅니다. 산굼부리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