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샤워젤 선물로 최고!

지인에게 선물받은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샤워젤 간단후기 올려보려고 합니다.

매일 샤워를 하는 요즘같은 날씨에, 샤워젤은 참 중요한 바디용품인데요!

특히나 바디샵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라인이 화이트머스크인 만큼, 기대하고 오픈해 보았답니다.

 

 

 

 

400ml용량이라 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사실 이 제품은 향기 자체가 장난아니죠.

광고 카피 문구가 떠오르네요. '당신을 설레게 할 사랑스러운 살냄새' 라고 하는데~

본인의 살냄새라고 표현할 만큼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인 화이트머스크 샤워젤입니다.

 

 

뚜껑을 열고 향을 맡아보니 역시~ 제가 참 좋아하는 향기에요!!

화이트머스크 향수도 있던데, 향수도 구입해서 사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손에 살짝 흘려보니, 저는 보라색인줄 알았는데 용기가 보라색이었나봐요.

투명하고 쫀쫀한 질감의 샤워젤이었어요.

 

 

소량만 해서 거품을 내보았는데, 상당히 거품이 잘나구요~

무엇보다도 향기가 손에서 아직까지도 뿜어나옵니다!!

바디샵 화이트머스크는 사향노루를 해치는 잔인함없이 만들어진 인공사향제품 중 하나라고 하네요.

 

 

앞으로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샤워젤로 향기로운 샤워를 해야겠습니다^^

케이스가 그새 리뉴얼이 되었더라구요, 더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을것 같구요

이제부터 저도 바디샵으로 제품 갈아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