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이니스프리 그린티 모이스쳐 클렌징 오일 세정력 굿!

얼마전 구입한 이니스프리 그린티 모이스쳐 클렌징 오일을 간단하게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항상 클렌징을 할때 클렌징오일로 1차, 클렌징폼으로 2차로 사용하고 있어요.

브랜드는 다양하고 사용하고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이니스프리 클렌징 오일도 그간 다양하게 사용했던것 같아요.

 

 

 

 

아직 새 제품이라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떼어주고, 펌핑사이에 있는 고정핀도 뽑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150ml용량이구요,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급하지 않으시면 세일할때 사면 더 경제적일것 같아요~! 저도 모르게 이니스프리 8월 세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은 세안후에도 촉촉한 모이스쳐 라인인데요,

풍부한 포습력으로 피부에 롤링하셔서 메이크업을 녹여주시고, 부드러움을 남기는 제품입니다.

 

 

 

 

테스트해봐야 할것 같아서 손등테스트 실시합니다.

스텝 순서대로 봐주시면 될것 같은데요, 먼저 화장품을 손등에 그려보구요(step 1), 클렌징오일을 펌핑했어요.

물처럼 흘러내리는데요(step 2), 물묻히지 마시고 바로 손가락으로 롤링해하시면 되요(step 3).

롤링 후 물로 세정한 결과, 아이라이너는 좀 남네요!!

제가 2중세안을 하는 이유중 하나가 잘 안지워지는 제품이 꼭 있더라구요! 아이라이너는 잘 안지워지는걸 알고는 있었습니다 ㅋ

 

 

다음은 립제품 가볼께요,

아까와 같은 방식으로 손등에 립제품을 그리고 그린티 모이스쳐 클렌징 오일을 펌핑했어요

손으로 롤링롤링~~~ 이미 step3에서 꽤 지워진걸 봐서 깔끔하게 지워지겠다 했더니 역시!! step4를 보시면 깔끔하게 지워진 손등이 보이시죠?

 

 

클렌징오일은 자극이 많이 없어서 제가 참 좋아아는 클렌징 제품인데요~

이니스프리 그린티는 순한데다가 보습까지 담고 있어서 저같은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사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이상, 간단하게 이니스프리 클렌징 오일 후기 남겨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