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제스파 쿠션안마기, 작지만 강하네요!

제스파 쿠션 마사져, 안마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안마기를 직접 구입한적은 처음인데요, 가성비 정말 좋은 안마기인 것 같아요!

안마기라고 하면 사이즈가 꽤 클것 같은데 그리 큰 편은 아니라서, 그래서 작지만 강하다 라는 메세지로 광고하는것 같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안마기가 쏙 들어가 있어요.

색깔도 촌스럽지 않고 딱 좋네요!! 전원 버튼과 강도 버튼 정도만 있어서 사용방법은 매우 단순하더라구요.

 

 

제스파 안마기와 품질보증서(설명서), 전원코드 등이 들어있구요

차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잭도 함께 들어있어요~

 

 

사실 목 위주로 사용하려고 샀는데, 목 뿐만 아니라 목, 복부, 허리, 허벅지, 다리, 팔 마사지 등이 가능하다고 해요.

즉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시면 되니까요, 개인의 취향입니다!

 

 

 

 

제스파 안마기는요, 멀티방식의 8개 마사지볼을 장착하고 있구요, 마사지볼이 돌아가면서 안마를 해줍니다.

시간이 지나면 방향도 알아서 바꿔주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두고 사용하시면 되구요!

온열 마사지가 자동으로 되어 있어서 안마부위가 적당히 따듯해서 좋네요.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차에서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도 좋아요!!

 

 

버튼은 2개이구요, 8개 마사지볼이 360도 회전하면서 안마를 해주니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각도도 조절하면서 사용하니 그때그때 안마 부위를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해요~

 

 

 

차를 타고 목베개처럼 차량에 부착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구요

단, 360도 회전하면서 목이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운전하시면서 사용하시는건 자제해주세요!^^

 

 

15분 사용하면 자동적으로 전원이 꺼지는 방식이구요,

15분 사용 후에는 30분정도 쉬었다가 사용해주는게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3~4만원 가격대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안마기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안마기 기능도 좋아서 안마기 없으신 분들은 처음 사용하시기에도 참 좋을것 같아 추천해봅니다.

저는 자기 전에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 목 뻐근함도 많이 없어진것 같아요!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