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네스프레소 한정판 캡슐 구입후기(인텐소/레제로)

네스프레소 한정판 캡슐이 출시되었어요.

두가지 아이스 커피용 리미티드 에디션인데요, 인텐소와 레제로에요!

가격은 캡슐 1개당 720원 이구요, 10개 들어있으니 한줄에 7,200원이라고 보시면 되요.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캡슐가격이 살짝 높긴 합니다^^

 

 

 

 

저는 백화점에서 아이스 캡슐을 구입했는데요, 매장에서 받아온 아이스커피 레시피에요.

참고하셔서 만들어보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큐브박스에 넣어둔 저의 소중한 캡슐들..

한정판 캡슐도 보이시죠?!

 

 

레제로 온 아이스, 인텐소 온 아이스인데요!

레제로 온 아이스는 상큼한 과일향과 미세한 레몬향을 맛볼 수 있고,

인센소 온 아이스는 진한 로스팅향과 곡물향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네스프레소는 유밀크인데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얀색의 깔끔한 디자인때문에 인기가 많은 편인데요, 유밀크 제품 특성상 에어로치노까지 세트로 되어있는 제품이에요.

 

 

 

 

저도 네스프레소 캡슐을 활용해서 아이스커피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유리컵에 얼음을 풍부하게 넣어주시구요~

 

 

이렇게 캡슐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레제로 아이스커피를 만들어 볼께요!!

 

 

캡슐에서 커피가 추출되어 나오고 있어요!

향긋한 커피냄새가 부얶을 진동하더라구요~ 아이스커피는 언제나 사랑이쥬!!

 

 

 

크레마도 살짝 올라와서 더 풍부한 맛을 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레시피대로 하면 더 진하게 맛볼 수 있을텐데, 저는 제 스타일로 물을 좀 많이 넣긴 했어요~

기존 네스프레소 캡슐과 큰 차이를 느끼진 못하겠지만

아이스커피 용도로 나온 한정판 캡슐이라 경험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네스프레소 한정판 캡슐로 맛있는 아이스커피 드시길 바래요!

네스프레소와 함께한 이후로 카페가는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캡슐커피로 홈카페 즐기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