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견미리팩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 간단리뷰

견미리 팩트라고 화장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저는 견미리 팩트를 꽤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식 명칭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에요.

홈쇼핑 통해서 많이 구입하실텐데, 저 역시 홈쇼핑으로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엄마와 딸2명이 함께 사용하다보니,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우리집 공용팩트이기도 한데요~ 간단하게 후기 올려볼께요^^

 

 

 

 

견미리팩트는 현재 시즌8까지 나온 상태인데요, 꾸준히 리뉴얼되서 나오고 있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팩트로 오픈해봅니다. 두근두근~

 

 

여느 팩트와 다름없는 심플한 느낌의 디자인!

발림성 있게 잘 발리기 위해서는 퍼프도 좋아야 하는데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파란색 퍼프인데요, 제품이 잘 묻어나고 사용하면서 불편하다고 느낀적이 없는 지라!!!

뽀송한 새 퍼프를 보니 얼른 쿠션에 터치하고 싶은욕망이 활활~

 

 

견미리팩트의 트레이드마크! ㅋㅋ 마블링되어 있는 쿠션인데요~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이 제품을 바르면 광이 많이 나서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특히 저처럼 건성피부인 경우는 광이 나는게 쉽지 않지요~

전체적으로 투웨니스에이지 팩트를 사용한다기 보다는, 파운데이션 바르고 마무리로 사용하고 있어요.

 

 

퍼프에 살짝 묻히면 골고루 팩트제품이 묻어나는게 보이시죠?

고대로 피부에 톡톡! 터치해서 발라주시면 됩니다.

 

 

기초도 하지 않은 손등에 살짝 발라보았는데, 반짝이는 느낌이 느껴지시나요?

점도 살짝 커버되어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구요!!

기분좋은 마무리 화장으로 딱이에요 정말~

 

 

저도 몇통째 사용할 만큼 좋아하는 제품인데요, 아직 사용 안해보셨다면 제 후기를 참조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서 올려봤어요.

저의 스테디 쿠션!! 견미리 팩트 간단 리뷰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