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남자운동화 추천, 나이키 타바스 검흰 구입(807149-009)

남자운동화를 구입해봤는데요, 남편 운동화로 30대 중반입니다^^

나이키 타바스는 꾸준히 유행하는 운동화라서 크게 고민 안하고 주문했던 것 같아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했구요, 신규 가입하면 10,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혹시 인터넷 구입시 가짜가 염려된다면 나이키 공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제가 주문한 나이키 타바스는 705149-009 품번이구요

정가는 109,000원이네요. (저는 10,000원 쿠폰 써서 99,000원에 구입 완료!)

사이즈는 280mm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깜찍한 조던 스티커가 들어있더라구요~~ 꼬까신 오픈해봅니다!

 

 

무난한 디자인의 검흰 런닝화인데요,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라 인기가 오래가는 것 같아요!

 

 

 

 

발볼이 좁은 편이라 타바스 구입하실때 본인 사이즈보다 조금 키워서 주문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볼이 슬림해서 더 이뻐보이는것 같기도 한데, 그만큼 운동화 사이즈는 고려를 해보심이!!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 )

 

 

살짝 굽이 있는 편이고 쿠션감도 나쁘지 않다고 해요!

들어보니 가벼운 편이었고, 뒷태 디자인도 깔끔하네요!!

 

 

타바스 검흰을 고를때 저 쿠션 부분이 하얀색도 있어서 고민하다가 검정색으로 샀네요!

참 잘빠진 옆라인~~

 

 

코디하기도 쉽고 가격도 나이키 신발 치고는 그리 비싼편은 아니라서 더 대중적인것 같아요!

여자에게 나이키 테아가 있다면,남자에게는나이키 타바스지요!!

 

 

깔끔하게 신을 수 있는 타바스!! 편하게 신으려고 구입했는데 잘 신을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실 너무 오래전부터 유행했던지라 지금 사는게 좀 늦었나? 이런고민은 했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잘 산것 같아요!!

 

 

남자운동화 나이키 타바스 후기였습니당 : )

발볼 때문에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다보니.. 꼭 매장에서 신어보시고 맞는 사이즈로 구입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