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유니클로 세일, 남자양말 컬러삭스 좋아요!!

유니클로 세일겸 겸사겸사 남자양말이 필요해서 주문을 하게 됬어요.

보통 유니클로는 매장에서 구입해서 샀는데, 인터넷으로 주문했더니 배송비 3,000원이 들었네요..

양말사러 유니클로 가는 교통비 생각해서 편하게 인터넷으로 주문했다고 생각하기로!!

마침 컬러삭스 4개에 12,900원 이라는 세일을 하고 있어서 4켤레 구입해 보았습니다!

 

 

 

 

주문후 이틀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유니클로 택배박스가 따악!!

양말 4켤레인데 생각보다 좀 큰 상자로 왔네요 훗~~

제 양말도 아닌데 기분좋음! 양말 없다고 양말타령가를 좀 들었더니! 이젠 안하겠지 싶네요 ㅋㅋ

 

 

주문 확인서도 한번 보여드릴께요.

컬러삭스 4켤례 색상 참고하시라고 올려봤구요, 원래 1켤례당 3,900원인데요..

4켤례면 15,600원인데, 4컬례 유니클로 행사로 12,900원! 플러스 배송비까지 해서 15,900원이네요.

 

 

유니클로 택배상자를 오픈해봅니다. 양말 4컬례가 가지런히 들어있군요~~

 

 

 

 

비지니스용 컬러삭스 인데요, 색상이 다 참 에쁘죠?

무난하면서도 패턴도 조금씩 달라서 어떤 옷에든 편하게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매장에서 사면 12,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니 4컬례 구입해서 깔끔하게 색깔별로 신어보세요.

실제로 보면 색상도 이쁘고 질감도 좋네요.

 

 

둘다 보카시 느낌이라 겨울에 신으면 따듯해 보이겠지요?

섬유 혼용율이 좀 달라서 신었을때 감촉도 다를것 같아요!

 

 

밝은 계열로 브라운와 라이트그레이 색상인데요,

오빠는 이 네가지 색상 중 브라운이 제일 이쁘다고 다음날 바로 신고 출근했네요!

 

 

남자양말 어디서 살지 고민된다면, 유니클로 양말도 추천해봅니다.

사이즈도 넉넉하니 좋구요, 무난한 색상 말고도 다양한 색상의 컬러삭스가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이상 유니클로 컬러삭스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