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아리따움 세일, 마몽드 핸드크림 가드니아향 후기

얼마전 아리따움 세일로 핸드크림 50%행사를 하더라구요.

마침 다쓴 핸드크림을 구매해야지 하던 시점이라 더 반가웠던,,

마몽드 핸드크림을 구입했는데요, 6가지 향중에 제가 고른 향은 가드니아에요.

라벤더나 라일락향은 이미 좋아해서 몇번 샀던 경험이 있어서, 가드니아 향 테스트 후 선물할것 까지 2개를 데려왔지요.

 

 

 

 

마몽드 퍼퓸드 핸드크림으로, 용량은 50ml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원래 정가는 7,000원인데 저처럼 50%할인 받아서 구매하면 3,500원에 살 수 있답니다~

 

 

가드니아향은 과한 꽃향만 나는게 아니라 풀잎향도 함께 나는것 같아서 은은하니 좋구요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제법 잘어울리는 따듯한 향이에요.

아이들 섬유유연제로 가드니아 향이 많이 쓰이는 이유도 순하면서도 보드라운 향이라 그런것 같네요.

 

 

2019년 10월까지라 넉넉하게 기간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바로 사용할꺼라, 올 겨울이면 핸드크림 다 쓸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고 오픈해보려고 합니다!!

은박 포장을 걷어내면 하얀색의 크림이 나타납니다.

 

 

손등에 살짝 올려보았구요, 제형이 뭉쳐있지도 그렇다고 흐르는 제형도 아니에요.

핸드크림으로 바르기에 적당한 느낌! 손등에서 느껴지는 꽃향이 자꾸 기분을 좋아지게 하네요^^

 

 

손등에 펴바르면서 향이 더 은은하게 퍼져나가구요

촉촉한 수분감도 좋고, 가격대비 잘산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금방 촉촉하게 흡수되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을것 같구요

저는 조카한데 선물로 줄 예정인데 학생들이 부담없이 바르기에도 괜찮을것 같아요.

 

 

아리따움 11월 세일로 구매해서 더 기분좋았던 핸드크림 후기였어요.

꽃향기 나는 마몽드 퍼퓸드 핸드크림으로 보송하고 산뜻하게 손을 가꾸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