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다이소 급속 충전케이블(충전선) 가격대비 성능 최고!

요즘에는 핸드폰 충전할때 급속충전기 사용 많이 하시죠?

근데 사용하다 보면 충전선, 즉 충전 케이블이 금방 망가지기도 해서.. 선만 따로 사야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저는 삼성 갤럭시 노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삼성 급속충전케이블을 사려고 하니 20,000원도 넘는것같아서..

알아보다가 다이소 제품도 괜찮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짜잔. 사실 1개 더 있답니다~~~

한달전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조아서 하나 더 샀어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충전선도 망가져서 사용해보려고 샀는데 괜찮더라구요!!

재구매해서 사용한다는건 정말 좋다는 말씀~!

 

 

상품 뒷면 보시면 이렇게 다이소 인터넷 쇼핑몰이라고 되어 있지요?!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제품인데, 제조사는 (주)블루원이라고 하네요.

 

 

다이소 급속 충전케이블은 pc 전원공급으로도 선을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하고, pc와 연결해서 데이터를 주고받을수도 있어요.

즉, 기존 케이블과 같은 기능을 하고 있는데 착한 가격과 성능이 매력적인거죠!

 

 

케이블길이가 80cm라고 하는데, 사용하다 보니 케이블 길이가 조금 아쉬울때가 있어요.

조금 더 길게 나오면 좋겟다~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삼성 충전기 어댑터인데요, 여기에 다이소 급속 충전케이블을 꽂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충전케이블을 쭉 꺼내보면 길이는 저정도! 기존에 사용하던 선보다는 확실히 짧은 편이에요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핸드폰에 연결해서 충전중인데요, 스마트 고속 충전이 바로 뜨지요?

고속충전 케이블 역할을 바로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 )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면 유선 충전이 뜨는데,

이렇게 고속케이블로 사용하니 충전이 빠른속도로 되서 좋아요~

 

 

다이소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다이소 급속 충전케이블은 2,000원으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정품 케이블을 사용하는게 제일 좋겠지만, 다이소 제품도 사용해보니 참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