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상계역 센트럴 프루지오 모델하우스 방문후기

노원 주민으로서, 상계역 센트럴 푸르지오가 들어선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주말에 남편과 함께 차를타고 가보았어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주차 공간이 넓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차가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차를 대고 방문하려는 순간.. 사람들 보이시나요? 엄청 많더라구요.

오늘 다녀와서 바로 포스팅 하고 있는 중인데요,, 일요일이라 그런거라고 해도..

이 더운날씨에 사람들이 많이들 줄서계셔서.. 저희도 서보았습니다.

 

 

멀리서 보고 한줄인줄 알았는데 안쪽에는 세개 줄로 얽혀있더라구요

그만큼 노원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아파트의 분양을 해서 그런지 정말 관심이 뜨겁구나! 생각했어요.

 

 

 

 

더운 날씨였지만, 드디어 입성!!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분양일정 안내!!

바로 이번주부터 특별공급부터 분양이 시작되네요.

저는 1순위(서울) 정도 해당되려나! 싶었는데요~ 약간 빠듯한 일정에 고민이 되긴 하네요.

 

 

상계역 센트럴 푸르지오는 상계역에서 당고개역 사이에 위치하는데요,

상계역과 조금 더 가까운 편이에요.

뒤로는 수락산이 있어서 경치가 좋을것 같구요,

상계역 역세권에 푸르지오라는 네임밸류가 있는 아파트라 선호도가 높아 보여요.

 

 

한정거장만 더 가면 노원역이기 때문에, 4호선과 7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겠네요.

주변에 학교도 많은 편이고, 나아가 은행사거리 학원가도 꽤 유명하니, 노원의 장점을 그대로 흡수!

 

 

상계역 센트럴 푸르지오의 프리미엄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4가지라고 하네요.

전세대 남향위주배치, 포베이(4BAY) 맞통풍구조, Uz센터(프루지오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Five Zones(보안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요

 

 

상담을 위해 대기중이신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상담은 패스하고 3층으로 올라가봅니다.

 

 

모델하우스 사진촬영이 안되서.. 84A와 59B 모델하우스를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59B가 괜찮더라구요!

구 23평이라고 하는데, 요즘은 작은 아파트 평수를 많이 선호하다 보니..꽤 매력있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쨌든 모델하우스 까지 보고, 프루지오 카페가 있어서 들러봅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복숭아와 석류 아이스티 메뉴가 있었는데요,

실제로는 석류 말고 매실 아이스티가 있었다는! 저희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마셨어요~

 

 

프루지오 카페에 앉아, 분양안내서를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다가 나왔어요.

총 810세대로 일반분양은 444세대라고 합니다.

6동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자세한 평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래요!!

http://www.prugio.com/house/2017/sanggyecentral/space/view-1-1.aspx 

 

 

상계역 센트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주소(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172-1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