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미노 피자 어플로 주문하기, 매주 화요일은 40% 방문포장 할인

저는 도미노 피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어플이나 인터넷 주문을 해서 주로 배달시켜 먹고 있어요.

도미노 피자를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그중 제일 대중적인 방법!

바로 화요일 방문포장인데요, 매주 화요일은 모든 피자를 40%세일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물론 방문 포장이긴 합니다.

어쨌든 이 할인에 맛들려 있다 보니, 화요일을 기다려서 주문하게 됩니다!!

 

 

 

어제 어플로 화요일 40%할인 받아 주문해서 피자를 먹었는데요,

어플로 주문하는 방법 소개해드려 볼께요. 쉽습니다~

우선 도미노피자 어플을 깔아주시고, 접속해주세요.

 

 

화요일에는 화끈한 화요일! 40%할인 내용 다시한번 확인해봅니다~

 

 

피자를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테디 피자인 포테이토를 주문하고 싶더라구요.

 

 

포테이토를 선택하니 이렇게 옵션을 선택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옵션 선택하기를 터치해주시면!

 

 

도우와 사이즈를 선택하게 되어있어요.

저는 도우를 오리지널 말고 나폴리로 선택했구요, 사이즈는 라지로 했습니다. 장바구니 담기 고고~

이렇게 선택하면 24,900원이 정상가에요.

 

 

 

 

그 다음 이제 장바구니 화면으로 가서, 배달주문 말고 방문포장으로 선택하세요!

아직 가격할인이 뜨지 않구요, 화면을 내려서 주문하시겠어요? 버튼을 선택해봅니다.

 

 

 

그러면! 주문서작성/결제에 이렇게 할인금액이 뜹니다.

40% 할인이면 9,960원이 할인되어요, 총 가격은 14,940원이 됩니다.

 

 

저는 주문을 6시 전에 하고 있던지라, 당일예약으로 8시 예약을 걸어놨어요.

 

그리고 나서 결제방법까지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현장 결제로 체크하고 주문을 완료해봅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포장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고요,

시간 맞춰서 방문하셔서 테이크아웃 하면 되겠지요?

 

 

짜잔. 피자 찾으러 가는길!!! ㅋㅋ 눈누난나~~~~

시간 딱 맞춰가서 피자를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콜라는 매장에서 추가로 구입했구요, 집으로 무서히 가져왔습니다.

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 피클 2개가 기본 세팅이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포테이토 피자(나폴리 도우)에요!!

도우도 얇으면서,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화요일 방문포장 할인으로 기분좋게 착한 가격에 저녁을 먹었답니다!

어플로 쉽게 주문해보시고, 방문포장 할인도 받아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