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T위즈파크 주차정보(주차예약, 취소, 주차비) 알려드려요

KT위즈파크 직관을 많이 가실텐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자가용으로 가시는분들도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다행히 KT위즈파크 주차는 참 잘되어있는것 같아요

우선 수원 종압 운동장 주차예약 시스템을 통해서 방문전에 예약을 하고 갈수 있어요.

주차 어디서 하지? 라는 고민을 하지 않고 주차를 미리 에약하고 갈 수 있으니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주자예약 시스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알아두세요 문구가 있어요!

예약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는데요, 주차예약제를 통해 사전예약차량만 주차가 가능해요.

주차비는 현금 2,000원이라고 하니 현금을 꼭 준비해주세요!

저도 혹시나 당일 주차가 가능한가 싶어서 들어가보려고 했는데, 예약한 차량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다른 주차정보를 안내받는데요, 밑에서 소개해드릴께요. 

 

 

주차예약을 인터넷으로 본격 해보도록 할께요.

예약버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날짜, 차량번호, 핸드폰번호를 입력하시고,

개인저오 수집 및 이용동의를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예약정보 확인이 나타나는데요,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별다른 필터 없이 예약이 되서 저도 살짝 당황^^;

핸드폰번호 개인정보 확인 정도의 기능을 둔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튼, 이렇게 예약정보 확인까지 마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그렇다면, 예약 후 취소나 예약정보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예약 버튼 옆에 예약확인/수정/취소 버튼을 클릭해 봅니다.

 

 

예약조회를 해서 취소하면 되는데요,

전화번호, 차량번호, 예약번호 중 선택하셔서 입력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정보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차량번호 또는 전화번호등을 수정하신 후, 예약수정 버튼을 클릭하시구요,

취소를 위해서는 기존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는 기존전화번호 입력 후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해볼께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예약 취소가 요청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구요,

마지막으로 확인버튼을 클릭해봅니다.

 

 

인터넷으로 쉽게 KT위즈파크에 주차를 예약할 수 있는데요,

저는 당일날 KT위즈파크 관람을 해야 해서 사전예약을 못했어요.

1차로 안내 받기로는 장안구민회관에 주차하라고 안내 받고 가서 같은 가격인 2,000원에 주차를 했으나,

경기장까지 걸어가야 하는 귀찮음이 ㅠㅠ

장안구민회관 주차가 만석이 되면, 만석공원 공영주차장을 가시거나

공휴일 및 주말에는 송원중학교 운동장에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KT위즈파크 주차정보를 안내해드렸구요,

다른 경기장보다 주차하기 용이한 편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방문하기 좋은것 같아요!

주차정보 확인하시고, 즐거운 관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