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리따움 3월 세일, 립제품 1+1, 한율 파운데이션 40%세일!

아리따움 3월 세일이 시작되었더라구요!

어제 확인하고 핸드폰으로 저는 주문 먼저 넣고 ㅋㅋ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아모레퍼시픽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리따움 세일하면 꼭 확인해보는데요,

이번 세일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일샤인스틱과 젤리바 1+1세일인데요,

저는 이번에 오일샤인스틱 2개를 주문했어요!

그전에 젤리바를 사용하고 있었고, 이번에는 오일샤인스틱으로~~~

세일할때 2가지 색상을 살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색상은 3호 센슈얼와인과 9호 누드로즈에요!

조만간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

 

 

해피바스 핸드워시도 1+1세일인데요,

언제부턴가 핸드워시로 손을 씻으니 비누로 씻는것 보다 편해서 계속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세일할때 챙겨두면 좋지요! 4가지 향으로 교차구매 가능하니 관심 가져보시길 바래요~

바디워시 역시 1+1으로 6가지 향이구요, 둘다 가격은 8,000원에 1+1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딧세이 올인원 에센스 인데요, 남성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30%세일이네요.

스킨, 로션, 크림 등 단계적으로 바르기 귀찮으신 분들 많으실텐데,

올인원 에센스로 편하게 관리하면 좋을것 같아요^^ 세일하니 가격이 좋네요~~~

 

 

 

 

에어쿠션 원조는 바로 아이오페잖아요~^^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무려 40%세일!!! 베스트 상품이라고 하니 쿠션 떨어졌다면 장바구니 고고~~~

연꽃 마이크로 라인도 좋아하는 편인데 오일, 리무버, 마스크투폼, 클렌징폼 등 1+1 세일 하니 쟁여두세요!

저도 클렌징폼 1+1으로 사두고 잘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입소문 자자한 한율 파운데이션도 40%세일을 한다고 해서,

마몽드 오일샤인스틱과 함께 이번에 주문해보았답니다.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잘 발린다고 해서 역시 후기 기대하세요 +ㅁ+

 

 

미쟝센 등 헤어제품도 1+1 세일을 하고 있어요.

헤어나 바디제품은 이렇게 50%세일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이럴때 챙겨두셔야 합니다!

 

 

아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 엄청 인기 좋지요~~~

3월 1일~19일까지 1+1 세일을 한다고 하니, 관심가져 보세요!!!

저는 아직 사용 안해본 제품인데, 동생이 사용해보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리따움 매장가서 테스트 해보고 구입해볼 생각입니다.

 

 

아이오페 히아루소닉 소프터&에멀전도 세일을 시작했어요~

딱 보기만 해도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30%세일이라 가격도 너무 좋아요^^

 

 

마몽드 무궁화크림으로 유명한 세라마이드 보습크림도 1+1이라고 해서..

아직 고민중입니다....... 사고싶은데 2월에 화장품을 너무 많이 지른것 같아요 ㅠㅠ

한정판이라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어여 주문하시길!!!

 

 

알찬 아리따움 3월 세일 소개해드렸구요, 아모레퍼시픽이라 믿고 사용하게 되네요~~~

세일할때 필요한 제품 잘 조절해서 주문하면 현명한 쇼핑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였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