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더샘 2월 세일, 해피샘데이 놓치지마세요

로드샵 더샘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일명 해피샘데이라 불리는데요

2월 14일(발렌타인데이)부터 19일(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UP TO 50% 세일이라 할인품목이 꽤 많은 편이에요.

더샘에서 필요했던 화장품을 챙겨둘 시간!! 저는 베스트셀러 위주로 알아볼께요.

 

 

 

 

워터캔디 틴트가 더샘 베스트셀러 1위 상품이에요.

베스트셀러라서 그런지 세일율이 높진 않지만 원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할인으로 더 착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키스홀릭 립스틱,블러셔, 젤베이스 등 20%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립 탑코트는 생소한데.. 역시 10% 할인중이구요!

어반 에코 와라타 크림이 7위인데요 30% 세일입니다. 이 라인은 밑에서 제가 한번더 언급할 예정~!!

힐링티가든 화이트티 클렌징워터와 미네랄라이징 컨실러도 현재 20% 세일 진행중이구요!

샘물 리얼 젤 틴트도 10% 할인하고 있어요.

 

 

에코 소울 루미너스 오리지널 비비크림은 무려 50% 세일을 하고 있네요!!

그밖에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 퍼펙트 팁 컨실러도 20% 할인중이구요

에코 소울 온천수 비비도 20% 세일!

에코 소울 파워 엣지 젤 라이너는 30% 세일중인데 저는 저런 형태의 젤 라이너가 어렵더라구요 ㅠ

베스트셀러에 있는 걸 보면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브로우 펜슬과 쿠션, 립밤, 파운데이션 등 모두 20% 진행중이구요!

저는 사실 더샘이 스킨케어 라인이 유명하다고 생각해서 베스트셀러에 많을줄 알았는데

메이크업, 색조가 더 많아서 살짝 놀라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제가 제일 관심있게 보는 라인이 바로 어반 에코 라인인데요!

하라케케 3종 세트가 30% 세일중이라 지금 30,59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토너, 에멀전, 크림을 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꽤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견본품으로 토너와 에멀전을 함께 증정하고 있어요.

 

 

어반 에코 와라타 스킨케어도 앞서 베스트셀러에 와라타 크림이 7위를 차지했었는데요

스킨케어로 구비하고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46,200원에 구입이 가능하구요, 견본품으로는 크림을 무려 30ml 더 준다고 해서 꽤 매력적인 구성이네요.

 

 

더샘은 earth, eco, human, good product, worldwide를 모토로 깨끗한 자연을 많이 보여주는 이미지에요.

더샘 화장품을 많이 사용해 보진 않았는데 이번 세일을 기회로 사용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