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더페이스샵 3월세일, 멤버십데이 최대 50% 어마어마하네요

더페이스샵 3월 멤버십데이가 시작되었어요.

날짜는 2017년 2월 28일(화) 부터 3월 6일(월)까지 약 7일간 진행되구요,

최대 50%이긴 한데 생각보다 50% 세일 항목이 많아서 놀랐어요!

매달 세일하는 상품이 다르고, 할인율도 다르다 보니 높을때 사는게 이득겠지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슴당!!

아, 금액별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고 하니 쿠폰까지 챙겨가시면 최고겠어요!!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3월이라는 계절이 봄이 시작된다고는 하지만 춥고 건조한 날씨이기도 하지요!

에센스를 할인하는데 50%라 놀랐습니다!!!

토너 에멀전과 크림 사이에 에센스를 발라주면 꽉찬 보습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언제부터인가 에센스는 필수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할인율 높을때 쟁여두면 좋을것 같아요~

 

 

선크림은 4계절 내내 발라야하는거 아시죠?

선크림도 50%세일을 하고 있어요. 여성뿐 아니라 남성용까지 세일중이니, 다 떨어지기 전에 미리 쟁여두기!!

사려고 할때는 세일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디즈니 콜라보 제품 역시 최대 50%세일을하고 있네요!

귀여운 쿠션 뿐 아니라 립, 섀도우, 마스크팩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요!

 

 

립제품도 최대 50%세일 진행중! 화장의 마무리는 바로 입술이지요~~~

입술포인트 만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기에 여성들의 워너비 메이크업 제품!!

다양하게 가지고 있어도 또 갖고픈게 바로 립스틱인데요,

착한 할인율 덕분에 다양하게 싸게 살 수 있겠네요!!

 

 

어릴땐 눈썹신경을 별로 안쓴것 같은데, 이제 눈썹도 일자로 쓱쓱 그려줘야 화장 마무리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잘은 못그려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쉽게 눈썹을 정리하게 되는것 같아요.

아이브로우 키트나 펜슬, 펜 등으로 눈썹연출도 쉽게!!

 

 

 

 

여성들의 기분을 업 시켜주는 네일!!!

셀프네일도 쉽지요~ 젤램프가 있기에!!! 봄네일 시작합시다! 50%세일 고고~~~

 

 

하.. 팩은 정말 1일 1팩을 하고 싶은데 부지런함이 생명인듯 합니다...

더페이스샵에서도 1일 1팩을 위해 50%세일을 하고 있으니, 팩을 쟁여두지만 말고 합시다!!! (저 스스로에게 말하는 중 ㅋㅋ)

 

 

스킨케어 제품도 최대 50%상품은 눈여겨 보시고, 왠만한 제품이 30% 진행중입니다.

스킨케어가 50% 할인이 많진 않더라구요~~~

엄마에게 선물해주기 좋을것 같은 한방라인도 한가득 세일중! 

 

 

클렌징 제품도 세일중인데요, 개인적으로 봤을때 평소 할인에 비해서 할인율이 높은것 같진 않아요!

저는 이번 할인에는 스킨케어로 질러봅니다 ㅋㅋ

정 필요핫면 오일티슈나 30%세일 제품정도만 노려보심이!!! 

 

 

벵스 메이크업도 세일중!!! 쿠션제품이 50%세일이라고 하니까요, 주문주문~~~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세일세일!!

 

 

남성케어도 세일중입니다. 우리꺼만 사지 말고..

남자친구, 남편, 아버지, 남동생..... 챙겨줍시다 ^^

 

 

바디&헤어까지 세일 마무으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조리 세일중이에요. 더페이스샵 3월 멤버십세일 정말 알찬것 같습니당 : )

 

 

7일간 세일이지만, 세일기간에 가보면 초반에 가야 원하는 제품 사기가 쉽더라구요~

어제부터 세일 시작했으니 아직 늦지않았어요!!

더페이스샵 달려가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