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니스프리 2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매달 기다려지는 이니스프리 세일! up to 50%세일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니스프리 세일이 2017년 2월 15일(수)부터 2월 1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고 하네요.

슈퍼푸드라인 등 일부 품목 빼고는 세일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합시닷!

 

 

 

 

먼저 마이 바디로션 11종인데요, 원래 12,000원인데 6,000원에 판매중! 50% 세일이네요.

마이바디로션은 300ml용량이구요, 라이트제형과 모이스쳐제형으로 나뉘어있어원하는 타입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라이트제형(산뜻, 끈적임 no!) : 시더우드, 와일드 베리

모이스쳐제형(촉촉함 지속) : 텐저린 플라워, 체리 블로썸, 피치, 자스민, 다프네, 가드니아, 코튼플라워, 퓨어솝

 

 

수퍼푸드 라인은 세일을 하진 않지만, 라이프아이템 3종은 50%세일을 하고 있어요.

파우치 2종과 툴키트만 세일중!! 슈퍼푸드라인도 다음 세일때는 기다려보려구요!

 

 

메이크업 부분에서는 페이스 메이크업, 크리미 틴트 립스틱, 네일 관련 상품 일부도 50% 진행중인데요!

메이크업블랜드, 파운데이션 등 50%!! 크리미 틴트 립스틱도 50% 하고 있습니당!!!

크리미 틴트 립스틱은 총 9가지 색상이 있으니, 12,000원 -> 6,000원에 구입이 가능해요.

네일 관련상품도 50% 하고 있으니 갖고싶었던 색상의 네일도 구입해 보아요~

 

 

 

 

바디제품, 핸드크림 등도 50%할인 제품이 있구요, 청보리 라인 일부 역시 할인중이에요.

시트마스크 팩도 세일중인데요, 잇츠리얼 제외라고 하네요.

잇츠리얼은 세일때 많이 하는 편이니까, 다른팩들 쟁여놓을 시간!! 두둥~~

 

 

스킨케어 제품, 클렌징 제품, 남성제품 및 헤어제품들도 세일을 하고 있어요.

저는 이번 세일에 제주 용암해수 라인을 눈독들여 보려고 합니다!

클렌징 제품도 30%일때 챙겨두기!!! 남성라인은 포레스트 모이스쳐 세트에 관심+_+

헤어도 두피에 신경쓰는 요즘 꼭 필요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세일할 때 구경하면 더 재밌는 이니스프리 아이템들!

 

 

메이크업 제품 등은 20% 세일 하고 있습니다!!

글로우 틴트 립밤도 겨울철 건조한 입술을 위해 챙겨두면 좋을것 같네요!

 

 

이니스프리 세일이 4일간 진행된다고 하네요.

오늘 이니스프리 앞을 지나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도 내일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정보 확인하시고 알뜰쇼핑 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