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혜택 총정리해봅니다.

2017년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을 정리해보았어요.

멤버십 할인이 많은건 알고 있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써야 하는지 그때그때 찾아보는것도 만만치 않은 일이지요.

한번에 정리해놓고 보시면 좋을것 같아서 혜택을 쫙~ 모아봤는데요!

T멤버십 쏠쏠하고 좋은 제휴사 혜택이 많아서, 잊지말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볼께요~

 

 

 

먼저 베이커리 혜택인데요, 파리바게트와 파리크라상은 VIP고객에게는 15%할인을 해주고,

일반고객은 파리바게트 10%할인, 뚜레쥬르 15%할인, 브래덴코 10%할인을 해주네요!

빵더 한꺼번에 구입하면 가격이 꽤 나가더라구요. 10~15%할인만 받아도 꽤 이득이지요!

 

 

T멤버십 편의점 할인도도 알아볼께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할인이 되는데요 VIP고객은 10%할인, 일반고객은 5%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멤버십 할인에서 영화할인도 빠질수 없지요.

VIP혜택은 정말 푸짐한데요,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 대형영화관에서 연 6회 무료 또는 3D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고 하구요,

일반 고객은 메가박스 커플로 1+1, 또는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메가박스 빼고는 모두 VIP고객인 경우에 한해서 영화 할인을 받아볼 수 있군요..

 

 

T멤버십으로 피자를 할인받을 수 있구요, 할인 비율은 아래 그림을 참고!

저는 사실 피자는 워낙 자체적으로도 할인을 많이 해서 멤버십 사용은 비추입니다..(개취입니다)

 

 

커피할인도 쏠쏠한데요, 코코브루니가 10% 할인이 된다고 하구요,

할리스도 커플고객에게 커피 1+1을 제공한다고 하니 좋네요~

아름다운커피, 바르도 등에서도 커피 할인을 하고 있으니 멤버십 카드 필수!

 

 

패밀리레스토랑 할인도 최고지요~

빕스, TGIF VIP고객은 20%할인, 빕스 일반고객 10%할인, 아웃백 5%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등급별로 할인비율이 다르니 꼼꼼이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음료 및 스낵 할인도 소소하지만 할인받으면 기분 좋아지지요~

스무디킹 VIP혜택으로 20%할인도 좋구요, 새로생긴 공차 할인도 잘 이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당!

 

 

 

 

테마파크 이용도 멤버십카드를 찾게 됩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40%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21,000원 할인이 되구요!

키자니아 20% 할인으로 부담을 덜어요!!

 

 

온라인 콘텐츠도 멤버십할인이 가능한데요, 멜론이나 옥수수, Btv도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등급별로 혜택도 다르니 꼼꼼히 확인!!

 

 

이마트 초콜릿 구매시 할인과 11번가 할인, 롯데닷컴 등도 할인비율이 높진 않지만 멤버십 혜택이 가능하네요!

 

 

자동차 있으신 분들도 꼭 확인해보시면 좋을 멤버십 혜택!

VIP혜택은 무료세차 4회와 엔진오일 연1회 무료기회가 있구요,

일반 헤택으로도 주유 할인과 함께 무료세차 3회, 엔진오일 50%할인이 있다고 하네요.

쏘카로 주중20%, 주말 10%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 )

 

 

생각보다 많은 혜택에 놀라고 있는 중입니다!

T멤버십 컬쳐로 공연할인도 즐겨보세요! 공연을 즐기고 싶어도 생각보다 비싼경우가 많지요~

할인혜택 받고 공연보기! 고고~~

 

 

숙박할인도 있네요! 대명 오션월드 등 유명한 장소부터 숙박할인까지 받을수 있어요.

T멤버십 여행을 통해 필요한 숙소 할인 받아보세요!

 

 

배움의 즐거움!! 파고다스타 최대 10%할인과 스피쿠스 전화영화 10%할인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제 드딩 마지막입니다~!! 뷰티와 패션부분 인데요, 준오헤어, 최가을헤어드레서 등 15%할인을 받으실 수 있구요

케이스위스 브랜드도 10%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그밖에도 다른혜택들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3대 대형 통신사로서, 많이 가입해서 사용하시는만큼 통신사 할인도 챙겨보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안쓰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 포인트는 이월되지 않고 당해년도 사용만 가능하니까요~~

아까운 포인트 소멸시키지 마시고! 2017년 초반부터 열심히 사용해봅시다!

이상, SK T 멤버십 할인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