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년 KT 멤버십 더블할인혜택 정보 알려드려요~

2016년 KT 멤버십 더블할인으로 정말 포인트 쏠쏠하게 잘 사용했는데요,

2017년에는 더블할인 혜택 안하나 보고있었는데!! 이렇게 또다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이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KT 유저로써 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정보 소개해봅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헤택으로 1달에 1번 이용이 가능한 멤버십이에요~~

저희는 아침에 빵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아서 뚜레주르 더블할인을 참 많이 애용했었는데!!

이번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에 또다시 뚜레주르가 있어서 완전 반갑다는~~~

뚜레주르 뿐 아니라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CGV와 공연헤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하나씩 소개해 볼께요.

 

 

그전에 더블할인 멤버십을 아직 사용 안해보셨다면~ 쉬워요!

김고은이 광고 했던게 기억나실지 모르겠는데요!

가맹점 가서 물건을 고르시고, KT 멤버십을 제시하면서 더블할인한다고 하시면 끝! 쉽죠?

 

 

뚜레쥬르는 상시 15% 할인을 받을수는 있는데요, 더블할인으로 30%까지 헤택을 받을수 있어요.

물론 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에 잔여 포인트 확인하시고, 30%혜택 받으면 꽤 저렴하게 베이커리를 이용할 수 있지요~

저는 오늘 말 나온김에 더블할인 받으러 갈 예정입니닷!!

도미노피자도 더블할인이 있긴 하지만, 요즘 워낙 자체적으로 할인을 많이 하다 보니,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래요!

 

 

 

 

롯데월드도 더블할인을 이용하면 본인에 한해서 70%나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물론 포인트는 차감되구요..

단 동반 3인 40% 할인시에는 포인트 미차감이라고 하네요!!

CGV도 현장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구요, 포인트는 차감되네요. 요즘 영화표 참 비싸잖아요~ 이렇게 할인혜택 받아서 보면 좋지요!

 

 

great culture 라는 행사도 하고 있는데요, 할인금액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 차감이라고 하니

포인트 측면에서는 꽤 좋은 헤택이에요!! 

이번 2월에는 런칭 기념으로 통합횟수로 포함이 안된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뮤지컬 아이다를 더블할인 멤버십 2월 스페셜로 최대 50%할인 헤택을 하고 있어요~

아이다 뿐 아니라 영웅 등 뮤지컬과 신화 부산콘서트 10% 등 다양한 문화할인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뮤지컬 아이다는 vip, r석, s석은 40% 할인을, a석은 50%할인을 하고 있네요!!

 

 

먹거리, 문화공연 등 kt 더블할인을 통해서 헤택을 받을 수 있어서 참 알찬것 같아요!

매달 더블할인 놓치지 말고 알뜰하게 잘 사용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