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처리퍼블릭 2월세일 알아봅시다.

네이처리퍼블릭 2월세일을 알아보려고 해요.

2월 한달간 세일도 있고, 제품별로 세일이 다르니 확인해보세요^^

겨울은 확실히 피부를 위해 투자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이왕이면 세일기간을 잘 이용해 보자구요!

 

 

 

먼저 SNS 인생템 이벤트로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틴트 구매시 립앤아이리무버를증정한다고 하네요.

리무버 3종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하구요, 립제품 사용하실땐 립앤아이 리무버도 필수이지요!

트리플 무스틴트는 총 5가지 색상이 나오구요,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온라인 단독으로 라군워터 세트를 41,600원에서 19,900원으로 파격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어요.

무려 53%할인인데요, 스킨, 에멀젼, 에센스, 크림으로 기초세트로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폴리네시아 블루라군 워터와 히비스커스 성분으로 보습성분과 함께 맑은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리얼네이처 팩을 10+10 세일하고 있구요, 19,500원으로 팩 20장을 득템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건조한 겨울피부엔 딱!

팩은 쟁여두셔서 냉장고에 보관하시고 틈틈히 해주시면 피부에 좋지요~!!

 

 

콜라겐드림 톤업크림도 30% 세일을 하는데요, 2월 한달간 진행된다고 하네요.

톤업크림은 스킨케어, 베이스, 선크림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바쁜 직장인에게 아침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저는 이 크림 저희 남편 추천해주면 좋을것 같아서, 세일끝나기 전에 구입해봐야 겠네요^^

 

 

 

 

네이처리퍼블릭 러브미버블 라인이 신제품으로 출시되었어요.

바디워시와 로션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세트로 구입하면 좋을것 같아요.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되었구요, 가격은 14,900원입니다!

 

 

핸드앤네이처 핸드크림 1+1도 세일 진행중이네요.

핸드크림은 세일할때 사놓고 잘쓰는 제품이라서, 좋아하는 향으로 구매해두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용량은 30ml로 6,600원인데요 2개 가져가시는거니까 착한가격 매력있습니다~!

 

 

히말라야 솔트 클렌징밤도 30% 할인한다고 하는데요, 2월 한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화이트솔트는 중건성용, 핑크솔트는 복합성용이라고 하구요, 샤벳타입의 밤클렌징이라고 하네요.

저는 클렌징오일을 사용하는 편인데, 소르베처럼 녹여서 클렌징하는 솔트 클렌징밤도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봐야 겠어요

용량은 90ml라고 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MD추천상품으로 퓨어 샤인 립스틱을 권한다고 하네요.

8,800원으로 후기 작성한 고객 10분에게 마스카라 또는 아이라이너를 증정한다고 하니,

구매하신 고객분들께서는 꼭 구매후기 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샤인 립스틱 색상이 너무 예뻐서 저도 테스트해보고 구입해봐야겠네요!!

 

 

네이처리퍼블릭 2월 세일 확인해 보았구요, 기초제품부터 바디, 메이크업제품까지 다양하게 세일을 진행하네요.

세일제품으로 안써본 제품도 사용해보고, 스테디 제품이나 꼭 필요했던 것들도 쟁여두는 편인데요!

내용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알뜰쇼핑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