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노원 하계역 카페, 커피에 반하다 소개해볼께요^^

오랜만에 노원 하계동을 다녀왔어요!

하계역 근처는 마트, 쇼핑몰 등 쇼핑센터와 영화관, 찜질방, 볼링장 등 놀만한곳도 많아서 종종 가는데요,

이번에는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렸다가 하계 공원에서 포켓몬도 잡고! ㅋㅋ 그러다 추워져서 근처에 보이든 커피에 반하다를 다녀왔지요.

2016년부터 프랜차이즈 카페로 급성장한 것 같은데요, 사실 제 동선에서는 처음본 카페였어요!

매장이 작은 편이긴 했지만, 무엇보다도 착한 가격과 깔끔한 매장이 매력적인 프랜차이즈 카페였네요.

 

 

 

 

2016년부터 급성장한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가깝고 편안한 매장을 지향하고 있더라구요.

이디야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추구하려는듯한 느낌?

한때 카페 프랜차이즈 개설을 좀 알아보았어서 그런지, 가맹점 개설도 찾아보니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400호점 이상 개설되었다고 하니 앞으로 종종 커피에반하다를 더 자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테이블은 4인테이블로 2개, 2인테이블로 2개 정도 있었구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엔 카페가 더 인기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따듯한 음료로 사이즈는 업해서 주문해봤어요.

아메리카노와 밤라떼를 주문했구요, 사이즈업 하면 500원씩 추가되네요!

 

 

밤라떼는 달달해서 어른들이 참 좋아하실것 같구요,

아메리카노는 따듯하니 속까지 따끈하데 뎁혀줘서 진짜 추운날씨엔 아메리카노가 최고인듯합니당!

 

 

하계역카페 커피에반하다 다녀온 후기였구요, 아직 저희동네는 안생겨서 자주가진 못하겠지만!!

부담없이 좋은 품질의 커피를 즐기기엔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