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카페 히포커피(서울과기대점) 음료가 대용량이네요!

공릉 과기대 앞에 있는 히포커피! 하늘색 매장이 한눈에 확 들어와서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이태리에서 온 1리터하마 라는 이름으로 런칭했는데, 프랜차이즈라고 해요.

대학 앞이라 그런지 대학생들이 많은 편이었고, 무엇보다도 공부하는 학생이 많아서 조용한 편이었어요!

 

 

 

 

 

 

깔끔하고 넓은 편이라 부담없이 편하게 책도 보고 대화도 하고 그랬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음료사이즈가 큰 편이라는 점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아메리치노와 티라미스라떼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별도 사이즈업 안한 사이즈가 이정도에요! 괜히 하마커피가 아니었어요~~~

카페에서 좀 머무를 예정이라 음료가 많으니 좋더군요!!

아메리치노는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의 합성어라고 해서 깔끔한 아메리카노에 카푸치노 거품을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양이 많아서 오빠와 나눠 마시기도 하구요^^ 사이즈 보시라고 제가 한번 들어봤는데~~ 정말 크죠?!

 

 

 

 

티라미스라떼에요! 비주얼처럼 굉장히 달긴 해요~

그리고 음료에서 느껴지는 티라미스맛이 묘하게 매력적이네요!!!

좀 진하기도 하고 마시다보면 달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메리치노와 함께 마시니 딱이더군요~!!

 

 

컵홀더 씌워서 따듯하게 커피한잔 마시기!!

주말에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면 또 충전되는 느낌도 있는것 같구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앞으로 종종 애용할 것 같아요!

 

 

공릉카페 히포커피 후기였구요,

이곳은 깔끔하고 탁트인 매장분위기와 대용량 커피가 매력적인 곳으로 기억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