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동 예쁜카페, 모비딕 수족관 카페

공릉동 예쁜카페, 모비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오빠와 종종 가는 곳인데, 다른 카페보다 더 이색적인 이유는 수족관이 참 예쁘게 모여있는 곳이라 갈때마다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공릉역에서 매우 가까운 편이구요, 2층에 위치해있지만 공간이 넓은 편이랍니다.

 

 

 

 

 

겨울 데코레이션이 가득한 카페 내부는 은근히 조용한 편이에요

사람이 많은데도, 각자 자기 노트북으로 공부를 하거나, 책을 보거나 하는 경우가 많아서..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곳이 참 좋지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지름신을 부추기지만 참기로!! ㅎㅎ

예전에 왔을땐 더 많았던것 같기도 하네요~

 

 

구피 등 물고기를 판매하고 있구요, 물고기 키우는데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수족관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이곳 오면 눈 똥그래지실꺼에요~~

저도 어릴때 집에 수족관이 있었어서 낯설지 않고 편안하니 좋네요! 보고 있으면~~

 

 

 

 

 

수족관이 벽면 한쪽을 차지하고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을 보면 신기해서 넋놓고 보게 된답니다~!

책도 보고 차마시며 이야기하다가 이렇게 구경하고 있으면 또 다른 기쁨이!!

 

 

이렇게 깔끔한 수족관 느낌도 좋아서 찍어봤어요!

물고기 색깔도 참 에쁘고, 수족관도 큰편인것 같아서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커피를 주문하고 대기해 봅니다!

귀염돋는 모비딕 진동벨 : )

 

 

카푸치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둘다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커피라서, 평소에도 즐겨 마시게 되는것 같네요.

 

 

넓은 잔에 담아주신 카푸치노! 시나몬 가루 뿌려서 먹음직스럽게~~~

커피잔도 참 귀엽지요?!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 은근 컵이 커서 양이 많더라구요~~

역시 커피잔이 또 맘에 든다는!!!

 

 

아기자기 귀여운 하트 라떼아트까지!!

 

 

공릉동카페 모비딕 후기였구요, 오빠와 콧바람쐬러 종종 가는 곳인데

그냥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분위기도 좋고 수족관 구경도 참 즐거웠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