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동맛집, 간단하게 밥먹기 좋은 국수나무

공릉동에 살면서 직장인부부인 저희는 종종 근처에서 사먹을때가 많아요.

그중 공릉동 국수나무도 종종 가는데요, 얼마전에는 잠시 문을 닫았었는데 다시 개장하면서 오랜만에 들러보았네요.

원자력병원삼거리쪽에 위치해있고요, 국수나무 장점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프랜차이즈이니 어디서 먹어도 맛은 비슷하겠지요?! 평타는 친다고 봅니다 ㅋ

 

 

 

 

 

국수나무는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오는것 같아요. 갈때마다 어린이들이 많더라구요~~~

매장 분위기는 프랜차이즈답게 차분하고 깔끔합니다.

 

 

저희가 저녁으로 고른 메뉴는 우선 제육솥덮밥이에요.

솥덮밥이라 보온을 오래 유지해준다고 생각했는데 돌솥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제육솥덮밥과 잘어울릴만한 국물요리로 고민하다가 나가사키 짬뽕을 골라봅니다.

맑은 국물이 밥메뉴와 잘어울리더라구요.

국수나무 하면 생면국수가 유명하기도 하지요! 국민세트도 다음에 먹어봐야 겠습니다~~

 

 

 

 

먼저 국수나무 제육솥덮밥이 나왔어요. 제육, 김, 오이채, 양배추채가 조화롭게 들어있어요!

가격은 6,000원이네요~~

 

 

싹싹 비벼주니 더 먹음직스러운 빛깔이 보이네요.

솥덮밥이 따듯하다 보니 밥이 눌러붙을수 있어요.받자마자 열심히 비벼주시는게 좋아요~~

물론 살짝 누른 밥이 맛있기도 하지만요^^

 

 

추운 날씨에 더 생각나는 나가사키 잠뽕도 나왔습니다.

홍합먼저 골라놓고 국물과 함께 맛있게 먹어주었네요! 든든한 저녁식사로 딱~~~

가격은 7,000원!!

 

 

공릉맛집라고 해도 좋을 국수나무였는데요,

메뉴구성도 괜찮고,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아서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밥과 면으로 알차게 드시고 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