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홍대 상수맛집 오리지널시카고피자에서 정통피자 맛보기!

홍대입구역에서 만나서 놀다보면 어느덧 합정, 상수까지 걸어오게 되는 코스.

저희 커플이 즐겨 걷는 코스인데요, 저희는 상수맛집 오리지널시카고피자를 다녀왔어요.

시카고피자라고 하면 두툼한 치즈가 매우 인상적인 피자인데, 처음먹어보았거든요~!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매니아 될수밖없는 그런 피자였어요!!

소개해볼께요~~ 건물 외관은 이렇습니당^^

 

 

 

 

 

매장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었고, 커플,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고 있더라구요.

홍대 상수로 놀러와서 피자는 거의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아예 피자 자체를 오랜만에 먹나 싶기도 하고요!

집에서 주문하는 프랜차이즈 피자만 먹다가 이렇게 정통 시카고피자를 맛보길 원하다면 고고~~

 

 

부엌이 오픈형이라 믿을수 있고요, 대체적으로 친절하시더라구요!

액자 디자인이 깔끔한 홍대맛집!!

테이블마다 놓인 나무통은 무엇일까요? 곧 소개해드리죠!! ㅎㅎ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슴당!!

시카고피자는 시간이 좀 걸려요~ 20분정도 소요되니 감안하셔야 하구요

저희는 A02인 꽈트로포르마쥬 시카고피자를 주문해보았어요.

4가지의 치즈가 조화롭게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버니니 와인과 콜라를 주문했어요.

맥주를 마시려다가 오빠는 운전을 해야 하기에!!

저는 가볍게 버니니와인과 함께했는데 제 생각엔 시카고피자는 치즈가 많아서 맥주와 더 잘어울릴것 같아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시카고피자가 나왔어요. 엄청난 두께의 피자였는데요,

나무기둥은 이렇게 피자를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되네요.

 

 

피자의 빵은 살짝 패스츄리 느낌이 나는데요,

치즈피자가 이런맛이구나를 느낄 수 있으실꺼에요. 맛있습니다 : )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한판 다 먹다보면 살짝 느끼함이 느껴지긴 해요.. 치즈가 주재료이다 보니!!

 

 

진짜 팔을 쭉 뻗어도 치즈가 쭉 늘어나는 바람에 억지로 치즈를 뜯어내었다는!

그정도로 엄청난 치즈피자에요 : )

콰트로포르마쥬시카고피자를 경험해봤으니, 다음엔 클래식토마토시카고피자를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가기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