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편의점 커피 빽다방 빽메리카노 & 황금라떼 솔직후기!!

저희 커플은 통신사를 KT를 사용해서 주로 집근처에 있는 GS편의점을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오랜만에 CU편의점을 가보았어요. 눈에 띄는 빽다방 커피~~

카페인이 부족해 라고 외치고 있던 찰나에 훅 들어온 빽다방커피였는데요,

빽메리카노와 황금라떼를 하나씩 집어왔지요!

CU에서 판매하고 있구요, 가격은 둘다 1,900원 입니다.

 

 

 

 

 

우선 빽다방 빽메리카노로 불리우는 아메리칸에요.

30ml용량으로, 고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뒷면을 보면 이렇게 어두운 아메리카노가 보이실텐데요, 생각보다 그리 진하진 않아요!

 

 

빽다방 황금라떼에요~ 역시 같은용량 300ml구요!

라떼라도 고카페인 함유이니 확인하시고 드세요~

피곤했던 하루였지만 300ml용량 마시고 나니 정신이 번쩍 듭니다.

 

 

 

 

전형적인 라떼 색깔이지요~!

혹시나해서 먹기전에 살짝 흔들어서 마시기로 합니다.

 

 

유통기한도 꼼꼼히 확인하고 먹기로 하구요,

내년 6월~7월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기로 합니다. 저희는 구매 후 바로 집에와서 다 마셨습니다 : )

 

 

좀 흔들어서 그런지 아메리카노는 거품이 ㅎㅎ

라떼는 멀쩡합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둘다 달달한 편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황금라떼가 더 맛있네요!

빽메리카노는 살짝 홍삼(?)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커피마시면서 처음느껴보는 맛이었는데.. 저만의 생각인지도 궁금합니다...^^;;

 

 

잔잔해지고 아메리카노 색상도 한번 다시 찍어보았어요.

피곤할때 커피만한게 없지요~~

빽다방을 가지않더라도 이렇게 편의점에서 빽다방 커피를 즐길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네요~~~

 

 

편의점 커피 빽다방 빽메리카노와 황금라떼 간단후기였어요.

가격, 용량, 판매처 확인해서 올려드렸습니다^^ 간단한 맛 후기도 함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