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맥도날드 신메뉴 크리스피 치킨버거 솔직후기!

맥도날드 신메뉴인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를 먹어보았어요.

슈비버거를 먹은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또다른 신메뉴가 나온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슈비버거와 크리스피 치킨버거 둘다 맛있네요!!

우선 먹고보는 맥날~~ 생각해보니 어제도 저는 오빠와 불고기버거를 먹고 왓네요. 훗~~

 

 

 

 

맥도날드 런치인 맥럭치고 드시면 5,200원에 즐길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맥런치로는 못먹었습니다만.. 어차피 점심에 즐기신다면 할인가격에 드시고 오면 좋지요.

 

 

나란히 주문한 맥도날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입니다.

감튀와 콜라까지 있는 세트를 안먹으면 햄버거를 먹은것 같지가 않아요 ㅠㅠ 세트중독자!!

 

 

 

 

 

사실 광고처럼 정성스러운 햄버거의 비주얼을 기대하진 않았지만..

살짝 실망스러운 비주얼.. 그러나 맛은 좋아요 ㅋㅋㅋㅋㅋ

 

 

크리스피 치킨패티가 너무 크다 보니 옆으로 이렇게 삐져나오게 됩니다.

패티만 먹어도 치킨먹는맛이 좋군요. 콜라와 함께 이럴땐 치콜~~!!!!

 

 

오빠와 둘이 같은 메뉴를 주문하다 보니 비주얼은 둘다 저렇네요 ㅋㅋ

패티가 길쭉한다는 ㅋㅋㅋㅋ 빵은 동그란데 말이지요~

 

 

6,000원이라 둘이 먹으니 12,000원입니다.

이제 햄버거도 일반 식사메뉴와 비교해서 크게 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패스트푸드, 정크푸드라고 하지만.. 어쨌든 세트로 주문해서 런치할인을 받지않으면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크리스피 치킨버거도 먹어봐서 기분 업!! 맛있습니다~~~ 치킨 좋아하신다면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