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야식추천, 놀부보쌈세트 2인 배달주문 했어요.

결혼하면 달라질 것들에 대한 상상중.. 남편과 야식을 많이 먹을것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희는 야식이 많진 않네요..

어쨌든 늦은 저녁 보쌈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야식다운 야식을 먹기로 했는데요,

놀부보쌈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살짝 후덜덜합니다. 36,000원이었던것 같아요..

 

 

 

 

봉투에 들은 내용물을 다 꺼내놓고 나니 이런 비주얼!

가격이 비싼만큼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하나씩 오픈해보도록 할께용!!

 

 

막국수인데요, 소면과 샐러드가 분리되어 왔더라구요.

섞어서 먹음직스럽게 세팅해봅니다.

 

 

보쌈하면 빠질수 없는 보쌈김치!! 김치 맛없으면 보쌈먹기 싫잖아요~~

보쌈 넘버1이라 불리우는 놀부보쌈의 김치는 역시 맛있습니다 : )

 

 

 

 

각종 밑반찬들인데요, 장과 고추, 마늘, 젓이 왔어요!

풍부한 보쌈을 즐길 수 있겠어요~ 마치 매장에서 먹는것 같은 화려한 반찬들...

 

 

백김치와 무절임인데요, 보쌈과 먹는 무절임 김치는 정말 최고아닌가요?!

ㅋㅋㅋㅋ 진짜 좋아하는 무절임이라.. 싹 비운것 같네요~~~

 

 

얇은 무와 양파장아찌..

근데 이쯤되면 정말 반찬류가 많다고 느끼실텐데요... 김치가 워낙 맛있다 보니..

고객 입장에서는 보쌈을 더 받는게 좋을것 같다는 살짝 아쉬움이.....

 

 

대망의 보쌈 공개합니다.

2인인데요 양이 조금 아쉬워요.. 반찬 조금 줄여주시고 보쌈고기를 더주시면 안될까요...

(저 누구에게 얘기하는건가요 ㅋㅋ)

아, 고기는 기본 삼겹인데요 목살과 섞어서 세트가격 1,000원 더 추가했어요.

즉 2인세트 기본은 35,000원이구요, 저희는 36,000원 결제 했습니다!!!

 

 

이날은 살짝 스트레스를 받은 날이었는데, 맛난 야식으로 기분을 좀 풀었던것 같아요.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을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건 역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야식 베스트메뉴인 보쌈으로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