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탐앤탐스 메뉴 추천, 프레즐세트 맛있어요!

탐앤탐스 자주 가시나요? 저는 집근처에 있어서 종종 가는데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저희동네 탐앤탐스는 언제나 사람이 가득하더라구요..

시험기간이 끝나서 그런지 왠일로 주말이었는데도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 왔지요!

탐탐하면 떠오르는 프레즐을 먹고 왔는데요, 맛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프레즐 갈릭세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

갈릭세트로 주문할때 소스는 체다치즈소스를 선택했어요.

프레즐세트에는 프레즐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있어서 세트 하나만 주문하면 커피와 프레즐을 함께 즐길수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갈릭세트는 6,800원이었구요, 카페라떼까지 주문하니 총 11,000원 이었어요.

그동안 쌓아둔 쿠폰이 있어서 쿠폰활용까지 해주고 나니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메뉴를 가져왔어요.

프레즐은 먹기 좋게 잘라주셨구요, 보기만 해도 맛나보이는 비주얼!!!

그냥 커피만 먹기 보다는 이렇게 프레즐과 함게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더라구요~~

탐앤탐스 가면 거의 이렇게 프레즐을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했는데, 라떼는 하얘서 사진이 엄청 밝게 나왔네요^^

부드러운 라떼와 쓰디쓴 아메리카노가 프레즐과 다 잘어울리더라구요!

 

 

먹기 좋게 잘라주신 프레즐!! 갈릭향이 가득하고요, 그래서 체다치즈소스와 참 잘 어울립니다!!

 

 

체다치즈소스를 콕 찍은 모습! 보기만 해도 완전 맛잇어 보이죠?

커피와 진짜 잘어울리는 조합이에요!!

 

 

탐앤탐스가시면 꼭 프레즐세트는 드셔보시길 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갈릭을 좋아하는데 갈릭프레즐을 고르니 소스를 또 갈릭으로 고르긴 그렇더라구요

주문할때 종업원분께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맛있고 좋았어요!

플레인 프레즐도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상 탐앤탐스 프레즐세트 후기였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