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6년 보광 휘닉스파크 개장, 셔틀버스, 시즌권 정보

강원도 평창에 있는 보광 휘닉스파크가 16/17 시즌오픈을 했어요.

겨울스포츠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스키와 보드인데요,

저도 오랜만에 스키장정보 전하면서 올해는 꼭 스키를 타야겠다 마음다잡아 봅니다!

휘닉스파크의 개장일, 셔틀버스 노선 및 시즌권 가격 등 확인해보려고 하구요,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휘닉스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아요.

 

 

 

 

당장 2016년 시즌오픈은 11월 11(금)~14(월)까지 정보가 팝업창으로 뜨고 있어요.

오픈 슬로프는 펭귄으로 바로 슬로프 정보는 밑에서 확인해 볼께요.

리프트는 회원,제휴,일반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구요 원하는 시간대 가격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장비 렌탈은 상관없이 가격 만원이네요.

 

 

휘닉스파크 슬로프를 확인해보니, 펭귄슬로프는 초급자용 슬로프네요.

몽블랑과 불새마루에서 시작하는 슬로프들 중 자신의 실력에 맞춰서 슬로프를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휘닉스 파크 시즌권도 한번 확인해볼께요.

기존부터 이용해 오던 매니아를 위한 시즌권 가격인데요 12/13시즌부터 지금까지 이용해온 연속구매자에게는 40만원부터 가격이 책정되네요.

 

 

기본적으로 첫 구매하는 싱글 시즌권은 46만원으로 보시면 되고, 함께 커플로구매하면 88만원이네요.

가족권으로 표를 구매할수록 가격이 저렴해 진답니다.

 

 

학생과 대학생연합(연맹)을 위한 시즌권은 가격이 위의 대인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네요.

어릴때 이런 헤택을 누리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휘닉스파크 셔틀버스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선 임시노선으로 11일(금)부터 24(목)까지에 대한 노선이 안내되어 있어요.

서울/경기권에서 출발하는 운행노선 확인하시고, 집과 가까운데어 이용하시며 좋을것 같아요.

은근 노선이 많아서 셔틀이용하기에 매우 좋아요~

 

 

이용요금은 시즌권 고객에 한해서 예약한 경우무료지만, 그외에는 비용이 발생하네요.

예약한 경우 비예약보다 저렴하니 예약하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강원도 장평에서 휘닉스파크로 출발/도착하는 셔틀은 무료셔틀이에요

장평터미널까지 오신 후 무료셔틀로 휘닉스파크를 들어갈 수 있으니, 이러한 노선을 이용해도 편리할것 같네요.

 

 

장평 대중노선을이용하면 2,200원이라는 요금이 발생하긴 하지만,

 무료셔틀을 놓치셨다면 이렇게 이용하는것도 방법이겠어요~~

 

 

마지막으로.. 가족단위로 스키장 와서 스키나 보드를 못타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럴때 눈썰매 파크나 워터파크를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눈썰매는 아직 개장을 안했더라구요, 작년기준 12월에 개장을 하니 눈썰매 이용이 필요하다면 개장정보 확인하시고 오세요~

11월 12일 기준으로 눈썰매파크는 아직 정보가 없네요..

 

 

이상 16/17년 휘닉스파크 이용을 위한 간단한 안내 해드렸구요,

스키장 개장에 대한 관심이 많은만큼, 올해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키장을 이용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이제 막 개장을 시작해서, 노선이나 개장정보가 임시이긴 하지만, 안정화되면 다시한번 정보 올릴께요!

그땐 할인정보도 덤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