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홀리카홀리카 11월 세일 정리해봤어요

홀리카홀리카는 이름처럼 홀린다 라는 네이밍이 포함되어 있는 로드샵 브랜드인데요,

저에겐 엔프라니로 더 익숙한 브랜드이기도 해요.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로 홀리카홀리카가 런칭되었다고 했을때 관심이 많았는데

그때의 관심에 비해서는 인기가 덜한것 같아 아쉬움이 드는 브랜드..

어쨌뜬 엔프라니를 정말 열심히 애용했던 소비자로서, 홀리카홀리카 11월 세일 혹은 이벤트를 전달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구데타마 시즌2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해요.

가격별로 사은품이 다른데요, 1만원 이상 구매시 손거울을, 3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구데타마가 그려진 귀염돋는 사은품이라 사은품 자체만으로도 인기가 많을것 같아요.

고객한정이벤트라 해당제품 소진시 종료된다고 하니, 이벤트 진행할때 구입하는게 이득이겠지요~

 

 

구데타마의 인기있는 상품을 가져와봤어요.

계란빵 퍼프부터 색조, 기초, 핸드크림 등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가 있어요!

 

 

다음으로는 1+1 제품으로 캐비어 캡슐크림 1+1 제품입니다.

한알한알 환형태로 농축한 환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고농축영양재생크림으로 고가라인이네요.

 

 

89,000원이라는 가격이지만 1+1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제품 하나당 44,5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캐비어 크림은 다른 브랜드들도 상당히 비싼 라인인데요,

골드캐비어로 펄과 앰플이 만나 영양과 수분을 보충해준다고 하네요!!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기념으로 아이메이크업 1+1도 진행하고 있어요.

세일기간은 11월7일~13일까지 한주간 진행됩니다.

 

 

먼저 홀리카홀리카 아이브로우는 6,900원인데요 1+1으로 득템할 수 있어요.

요즘엔 눈썹화장만 잘해도 꽤 신경쓴 느낌이 나는것 같아서 포기할 수 없는 화장이지요~

다양한 색상으로 분위기 맞게 눈썹 연출 해주시면 좋겠네요. 1+1으로!!

 

 

홀리카홀리카 아이라이너는 아이브로우보다 1,000원 비싼 7,900원이네요.

다양한 색상으로 눈매 연출하기 좋은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는 필수라서 ㅋㅋ 이럴때 쟁여두면 유용하게 쓸 수 있겠어요!

 

 

그리고~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내용물 랜덤발송에 수량 임의발송이라.. 1만원 이상 구입후 받아봐야 알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홀리카홀리카 더모먼트 퍼퓸 핸드크림 1+1이네요~

겨울이라 핸드크림이 더 소중해지는 것 같아요. 손만 씻어도 더 빨리 건조해지는 것 같구요..

세일할때 향기나는 핸드크림 구입하면 좋을것 같아요.

 

 

30ml 용량의 1+1 핸드크림을 3,900원에 득템할 수 있어요.

6가지 향중에서 2가지 향을 고르실 수 있으니 지루하지 않게 사용해보세요!

 

 

 

이상 홀리카홀리카 11월 세일 정리해봤구요,

오늘도 로드샵세일 정리하면써 또한번 지름신이 오고 있네요^^

빼빼로데이 이벤트 등 기간한정이 있는 상품들은 필요할때 기간내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