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맥도날드 11월 세일 행복의나라 최고에요~

맥도날드 11월 세일 한번 알아볼까요?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로 픽투콤보가 출시되었어요.

버거 1개와 메뉴 1개를 선택하는데, 가격은 겨우 2,500원이라니 정말 합리적이죠?

11월 4일에서 24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맥도날드 픽투콤보는 치킨버거, 불고기버거, 토마토치즈버거 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사이드/음료로는 탄산음료, 아이스커피, 원두커피, 후렌치후라이, 맥너겟 4조각 중 선택입니다!

시간은 아침 10시 반부터 오후 4시까지니까 확인하셔요~

 

 

모닝픽투 콤보도 좋네요! 맥모닝으로 즐기는 픽투콤보인데요

메인메뉴는 핫케익 2조각, 소시지 맥머핀, 모닝랩중 한개를 고르시고,

사이드/음료로는 해쉬브라운, 원두커피, 아이스커피, 탄산음료중 1개를 고르실 수 있어요.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광고를 보긴 했는데 아침메뉴까지 되는지 몰랐어요!!

 

 

신제품으로 애플파이, 블루베리파이가 출시되었는데요

각 1,000원이라고 하네요. 비주얼 짱짱!!

 

 

 

 

맥도날드 슈슈버거/슈비버거는 신제품으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한번더 소개소개해봅니다!

 

 

슈슈버거는 새우패티에 매콤달콤소스맛이 일품인 버거구요,

슈비버거는 새우패티에  쇠고기패티까지 얹혀진 버거랍니다! 둘다 매력적인 조합이네요~~

 

 

맥도날드로 60년 노하우를 담아 패스트푸드라는 네임 안에서도 프리미엄 수제버거를 출시했다고 해요.

시그니처 버거로 인기조합도 있구요, 또 나만의 버거를 만들수 있다는게 매력적이에요~

 

 

오히려 나만의 토핑으로 골라서 버거를 만든다는게 어려울수도 있지만 추천버거도 있으니

맥도날드에서 수제버거 즐겨보는것도 즐거운 경험이지요!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를 보다가 슈슈/슈비버거와 시그니처버거까지 소개해봅니다!!

맥도날드는 언제나 사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