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올리브영 11월세일(feat 빼빼로데이) 너무 좋아요!!

길을 지나가다가도 드럭스토어는 그냥 한번쯤 구경하게 되는 놀이터인것 같아요 ㅎㅎ

올리브영 11월 세일도 준비되어 있으니, 하나씩 확인해보고 싶어집니다!

11월 세일도 대박상품이 많아서 기대하고 보셔도 좋습니다~

 

 

 

먼저 보습촉촉미션으로 피지오겔, 케이트, 레브론, 식물나라, 바이도너마 등등

매장에서 자세한 상품을 살펴보시고 3만원 이상 구매시 보습키트 받아가세요.

온라인몰은 이미 소진이 완료되었네요 ㅠㅠ

 

 

이번에는 온라인몰 단독으로 빅브랜드세일인데요 최대 50%까지 세일을 진행합니다.

11월 1일에서 6일까지라고 하니 서두르셔야 할거 같아요!!

세일폭도 제품도 다양하구요, 1+1 제품까지 있으니 눈똥그랗게 뜨고 겟해야 겠어요~~

 

 

케이트의 11월 한정기획세트로 30%까지 세일이 이어지네요.

파운데이션,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 올리브영에서만 세일하고 있다고 해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서 우리모두 달콤해 지는 시간이에요!

정말 좋아하는 앤디스초콜릿 1+1, 로아커 2+1, 레돈도웨이퍼 등 올리브영에서 빼빼로데이 챙기면 좋겠네요~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눅스인데요, 이탈리아 약국에서도 보고 정말 반가웠던 기억이 나네요.

눅스 페탈로즈 1+1 기획인데요, 클렌징 밀크, 클렌징 무스폼, 클렌징 토너를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11월 한정 식물나라 세일이에요! 식물나라 하면 토너가 굉장히 유명하기도 하지요~

프로폴리스 랩핑 크림 뿐 아니라 토너, 립오일, 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받아 보셔요.

 

 

23years old 모델링마스크 런칭 기념으로 30% 세일을 진행합니다!

마스크팩도 세일중이니 런칭기념 할인도 챙겨보면 좋겠어요~

 

 

11월 16일까지 세일이라고 하는 퀴닌샴푸!

프랑스 퀴닌샴푸는 모발강화샴푸로 클로란 구매만 하셔도 샴푸+컨디셔너 키트를 제공하구요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11,000원 상당의 키트를 증정한다고 해요!

샴푸와 컨디셔너 구매시 1개 사면 1개 50%세일도 진행중이에요~

 

 

온라인몰 단독 행사로 11월 6일까지에요! 서두르셔야 하겠네요~

아임미미, 메이블린, 케이트, 디어러스, 클린얼티메이트 등 다양한 컬러제품을 할인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건다페 온라인몰 단독 세일인데요

365일 데일리 다이어트를위한 건강제품 세일이에요. 11월 한정세일 확인하시고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 )

 

 

2016년 올리브영 11월 세일도 상당히 알차네요.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알뜰한 쇼핑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