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하이마트 2016년 총결산 전국동시 세일이라고 하네요!

하이마트 11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2016년 총결산 세일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동시진행 세일로 11월 4일(금)부터 11월 27일(일)까지 11월동안 진행될 예정이에요.

필요했던 전자제품 있다면 세일할때 가격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하이마트 이용할때 신용카드 헤택부터 살펴보는게 좋겠어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요, 무이자할부, 모델별 캐시백, 제휴카드, 복합,분할결제 방식으로

하이마트에서는 신용카드 헤택모음을 준비했어요.

 

 

먼저 무이자 할부에 대해서 확인해볼께요.

무이자 할부 또는 부분 무이자 할부에 대한 다양한 카드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무이자혜택 누리세요.

 

 

하이마트 단독 카드사별 헤택은 LG전자 상품에 대하여 롯데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대 200만원 캐시백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네요.

물론 11월 1일에서 30일 승인건에 해당하구요, 캐시백 지급은 계좌입금 또는 청구할인으로 카드사와 결제일별로 상이하다고 합니다.

구매하시면서 점원에게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하이마트 단독으로 롯데카드와 현대카드가 제휴되어 있는 하이마트 카드를 이용하시면,

연중 5%청구할인과 10개월 무이자혜택, 그리고 모델별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어요.

 

 

하이마트에서는 분할결제 또는 복합결제를 업계최초로 실시하고 있어요.

온라인 오프라인 동일하게 지원하는 혜택으로, 현금과 카드를 분할로 결제하거나,

카드 2개를 복합으로 결제하는 방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용카드 헤택 외에도 Lpay로 구매하고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자동 응모를 진행중이에요.

11월 한달간 진행할 예정이며 12월 26일 하이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해요.

1등부터 5등까지 롯데상품권 혜택을 총 209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엘페이 구매 쏠쏠할것 같네요!

 

 

11월부터 12월 2달간 하이마트 쇼핑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벤트~

이벤트 기간동안 1인 1회 응모가 가능해요! 이런 이벤트 정말 당첨한번 되보면 좋겠어용~~

 

 

스마트픽으로 첫 구매하면 5%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11월 4일에서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온라인 단독입니다!!

온라인몰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찾아가는 방식이 바로 스마트픽이에요~~

 

 

하이마트 제품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11월 총결산 이벤트인만큼 꼼꼼한 헤택 누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