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던킨도너츠 11월행사 알아봅시다~

던킨도너츠 행사 알고먹으면 더 할인받고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아시죠?

11월 행사도 깔끔하게 정리해보려고 해요. 이번달에는 빼빼로데이까지 있어서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되었네요.

우선 11월 11일 해피이벤트로 11월 4일에서 11일까지인데요,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해피스틱 20~30-% 할인에다가 5%적립도 가능합니다.

 

 

 

 

2016년이 끝자락에 접어들면서 2017년 캘린더 무료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있네요.

단 조건은 12,000원 이상 구매시 11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달력이 탐나신다면 던킨으로 고고~

 

 

캘린더가 탐나는 이유는 2017년 1년동안 즐길수 있는 할인쿠폰이 6종이나 들어있따고 하네요.

1,000원 할인쿠폰으로 메뉴당 6번을 먹을 수 있으니 쏠쏠합니다~

 

 

이번달에도 해피수요일 기프트팩을 실시하네요.

매주 수요일 행사라고 하니.. 오늘이 수요일인데 저는 이미 집에 들어오 놓친듯 합니다.

인기있는 동네에서는 기프트팩이 빨리 소진되더라구요. 이런 행사는 오전부터 챙기는게 진리~

던킨도너츠 해피수요일 기프트팩은 글레이즈 6개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에요!

 

 

 

 

10월부터 진행된 이벤트로 모든커피 5잔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주는 행사인데요.

이정도는 금방 모을수 있으니, 도전도전해 보아요!

추워져서 그런지 따아가 땡기는 날이 많아지고 있네요~

 

 

삼성카드에서 보너스포인트를 사용해서 전품목 50%할인행사를 하는데요

11월 매주 금요일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카드 쓰시는분들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세요~

 

 

현대카드도 M포인트 사용해서 10일, 20일, 30일 3일간 전품목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삼성카드 현대카드가 짱짱인듯 합니다 ㅎㅎ

 

 

그리고 통신사 할인으로는 올해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되는 VIP고객에게

월 1회 핫샌드위치콤보 또는 아메리카노&글레이즈드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저도 KT 사용자인데.. VIP고객이 아니라 아쉽습니다 ㅠㅠ

VIP이신 분들은 던킨도너츠 혜택 매달 잊지말고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번달도 던킨도너츠는 알찬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따듯한 커피에 도넛한입이 생각나는 법이지요...

행사 확인해서 알뜰하게 이용하도록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