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년 수능 할인 수험표 혜택 놓치지마세요.

2017년 수능이 벌써 내일이네요! 올해 수능은 다행이 많이 안춥다고 하는데요..

수능대박을 기원하며, 아는 문제는 다 맞추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이와 더불어 매년 놓칠 수 없는 수능 이벤트~ 수험표 할인이 있는데요.. 17년 수능도 풍성한 이벤트가 많아요.

당일에 한정된 헤택이 아니므로, 기간 확인하시고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들 혜택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2017 수능 할인이 뭐가 있을까 검색하다 보니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11월 17일(목) 수능 당일부터 12월 18일(일)까지 1달간 수능할인이 이어집니다.

 

 

수능 수험표 및 학생증 제시하고 할인받는 이벤트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참여 대상은 2017년 수험생이구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 매장에 수능 수험표 및 학생증을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구요

브랜드별로 행사내용이 다릅니다. 바로 아래서 살펴볼께요~

 

 

먼저 CGV에서는 1인당 영화 6,000원 관람 혜택과 매점콤보 3,000원 할인이 된다고 해요.

빕스도 샐러드바를 런치로 14,900원에, 디너/주말을 22,900원에 이용할 수 있구요!

그밖에 미니골드, 교보문고, 핫트랙스, ABC마트 등 브랜드 할인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계절밥상에서도 수험표를 제시하면 계절밥상 특별상차림 요리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살펴보시구요, 특이한 점은 4인이상 한테이블 당 수험표 2개로 혜택을 받을수 있네요.

 

 

 

 

준오헤어에서도 17년 수험생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구요, 동반할인도 있네요.

시험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스타일링 받고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3대 놀이공원도 수험생 특별 우대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우선 에버랜드는 본인한정으로 자유이용권을 20,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롯데월드는 18,000원에 동반 1인까지 우대해 준다고 하네요.

단 기간은 1주일정도로 짧다는점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서울랜드는 수능 당일날만 진행해서 특이하다 생각했는데요,

여기는 열심히 공부한 고3학생 전부를 대상으로 하며, 선배를 응원한 중고생들도 함께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수능으로 학교를 안가는 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아닐까 싶어요.

 

 

2017년 수능 할인 수험표 혜택 정보를 확인해봤는데요,

매년 이렇게 알찬 혜택이 있어서 수험표를 아마 다들 꼭 보관하실꺼라고 믿습니다!

수능혜택도 똑똑하게 누리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