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드디어 이니스프리 빅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오늘 17일(목)부터 19(토)까지 진행되는 11월 세일로, 수능시기와 겹쳐진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이니스프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만큼 즐겁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50%세일로 눈에 들어오는것이 바로 진액 캡슐 팩인데요

2,000원에 구매하던 팩을 1,000원에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진액캡슐팩은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아서 한번 쓰고 뚜껑 닫아놓고 또 쓸수 있다고 하는데요

피부타입별로 필요한 진액캡슐 챙겨두면 딱 좋겠어요~

 

 

이니스프리 마이쿠션이 워낙 핫한데요, 마이쿠션 케이스도 50% 할인을 하네요.

마이쿠션 아이템은 참 좋은게, 자기만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다는게 강점이지요!! 이럴때 득템~

리얼플루이드 루즈와 네일용품도 50% 할인이라고 하니!! 눈여겨 보시길 바래요.

 

 

 

 

바디와 헤어제품도 50%할인입니다.

이 제품류는 50%할인을 많이 하는 편이라 할인때 안사면 괜히 손해보는 느낌 ㅠㅠ;;; 

 

 

그밖에도 이니스프리 인기라인이 30%할인을 한다고 해요.

스킨케어,클렌징,남성,마스크 중 30%할인 제품이 많네요~ 저도 구입하러 가봐야겠어요!!

 

 

그밖에 파운데이션, 쿠션과 립제품, 오토라이너 등 20%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기다렸던 만큼 할인율도 큰편이라 말그대로 빅세일 맞네요.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우리 예뻐집시다 : )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구요~ 세일은 토요일까지니까 쇼핑리스트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