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니클로 감사제가 시작되었어요! 저도 구매완료^^

유니클로 감사제가 시작되었네요.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완전 반가움!

역시 수능이 끝나면서 세일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예상은 했었지만요!!

유니클로에서 굉장히 다양한 종류로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11월 18일(금)부터 21일(월)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도 금요일 첫날 퇴근후 오빠와 함께 유니클로 가서 제품하나를 구입해 왔는데요 밑에서 보여드릴께요!!

아 그리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티슈를 증정하고 있구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파우치 2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고고~~

 

 

 

 

유니클로 하면 후리스 제품이지요! 겨울에 후리스 하나정도는 다들 가지고 있을텐데요

목까지 따듯하게 올라오는 후리스 자켓의 보온성은 정말 끝내주죠~~

감사제 가격으로 2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겟!!!

 

 

후리스 원단으로 만든 티셔츠도 세일중이네요.

9,9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너로 입기 좋을듯 해서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이나영 광고로 많이들 보셨을텐데 히트텍 국매 발매 10주년 기념 가격으로 12,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겨울에 히트텍 하나 입으면 따듯하니 좋잖아요!! 올겨울 춥다고 하는데 히트텍 장만은 필수!

 

 

울트라 라이트 다운도 세일하면 꼭 사야지 하고 마음먹고 있던 제품이에요.

20,000원, 10,000원 가량 할인중이라 매장에서 보니 정말 사람들이 많이들 입어보고 계시더라구요!

살짝아쉬운건 목까지 두툼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이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마음으로 저희는 패스했어용 ㅠ

 

 

후리스풀집파카 하나면 왠지 겨울철에도 밖에서 운동할만 할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후리스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은 지켜주니까 운동하기 딱이죠~

 

 

보아 스웨트 팬츠로 스타일도 살리면서 편한 일상룩을 만들 수 있을것 같아요.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보아스웨트풀집파카도 할인중입니다~!!

 

 

스트레치다운코트와 다운재킷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30,000원 할인이다 보니 가격도 괜찮고 패딩코트, 재킷이라 겨울철 인기만점 제품이지요.

 

 

 

 

히트텍 팬츠와 치노바지 등 웜팬츠도 할인중이에요.

기모바지 하나사야지 하던중인데 웜팬츠를 노려봐야 겠어요~

 

 

유니클로 더플코트도 30,000원 할인, 램스올스웨터도 할인하여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네요.

무난한 디자인으로 색상도 다양해서 어떤옷에도 잘어울릴꺼 같아요. 남자옷만 있네용 ㅠ

 

 

데님상품 2개 구매시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기간은 감사제 세일기간보다 넉넉하게 12/1(목)까지라고 하니

입어보시고 고민해보시고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유아, 어린이를 위한 세일도 진행중이에요.

아이들 베스트나 파카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구요, 베이비라인도 탄탄하니 제품이 괜찮더라구요! 할인할때 득템~

 

 

마지막으로 초특가 제품인데요!!

여성 스웨터와 남성 니트 할인이 굉장하네요!!

집에서 입기 편한 여성 소프트룸가디건과 남성 보아스웨트세트도 50%할인중인데요...

안그래도 남성용 스웨트세트를 기다렸는데 초특가로 나와서 저희는 매장에서 바로 겟 했어요!!

 

 

짜잔. 어제 유니클로에서 담아온 제품인데요

기간 한정가격으로 남자 보아스웨트세트 19,900원에 나와있어요.

저 모델이 입고 있는 제품이 이쁘기도 해서 골라봤어요~~

 

 

남편이 덩치가 좀 큰편이라 XL구입했는데 잘 맞구요, 주말 내내 집에서 입고있을듯 합니다

속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기존에 입고있던 유니클로 스웨트 세트보다 보아 세트가 훨씬 좋은것 같아요~

 

 

가격 보시면 정말 50%할인가에 구입한거 보이시죠?!

아마 울트라라이트재킷도 목까지 있는 파카였다면 둘이 하나씩 샀을텐데 아쉬워요 ㅠ

 

 

구매 사은품으로 곽티슈를 주더라구요! 초록색으로 주셨어요~!!

티슈까지 받고 기분좋은 유니클로 감사제쇼핑을 했네요~~~

 

 

저는 울트라스트레치진을 살까 생각중이라 조만간 유니클로를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제품도 많고 세일도 많아서 더 기쁜 유니클로 11월 세일이었던것 같아요.

다들 원하는 제품 득템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