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던킨도너츠 크래프트홀릭 러그&인형 이벤트!

크리스마스 시즌이 가까워지면 매년 그랬듯이 던킨도너츠 프로모션이 뭘까 궁금해지는데요.

저는 14년에 무민인형 받았던 기억이 있고, 그 이후에 가스파드&리사는 사야지 하다가 타이밍을 놓쳐서 못샀네요 ㅠ

이번에는 크래프트홀릭 인데요 현재 구매가능한 제품은 러그라고 합니다.

10,000원이상 구입하면 크래프트홀릭 러그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1월 17일(목)부터 판매하여 소진시까지 라고 하니 수량이 떨어지면 끝나는 이벤트네요.

 

 

 

 

러그 밑에 2016.11.25 coming soon 이라는 내용이 있는데요!

바로 크래프트홀릭 인형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랍니다..

홈페이지엔 설명이 없구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피오더를 통해서 선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설명처럼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앱에서 사전예약기간에 상품을 주문하고, 픽업 매장을 선택하시구요

결제 완료 후 픽업기간에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해피오더를 통해서 사전예약이 가능한데요.

사전예약기간은 11월 17일에서 24일까지 약 1주일간 이루어집니다.

무엇보다도 매력적인건 가격이 정말 좋아요~~

원래 던킨도너츠 교환권 12,000원권에 4,900원을 보태서 1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던킨도너츠 * 크래프트홀릭쿠션 인데요

2,000원 할인받아서 14,900원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던킨도너츠 크래프트홀릭(곰)을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이렇게 수량을 선택하시고 주문을 하실 수 있어요.

 

 

같은 방식으로 크래프트홀릭 토끼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곰과 토끼 둘다 귀여워서 거의 세트로 사는게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솔드아웃도 많이 되고 인기가 좋은듯 해요~

 

 

윈터 홀리데이(winter holidays)라고 해서 매년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요

올겨울은 윈터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크래프트홀릭과 함께합니다!!

 

 

이맘때쯤이면 정말 추운 한겨울이었던것 같은데.. 그러고 보니 11월 중순도 어느덧 지났네요.

올한해 잘 보내셨나요? 남아있는 2016년도 따뜻하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던킨도너츠 이벤트 정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