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로 이번주 1등 수령액 계산하기.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서 금주 담청자의 예상 실수령액을 계산해 보려고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매주 로또를 구입하고 있고 1등만 된다면 그깟 세금 무슨 상관이냐 싶은 마음인데요. 그렇지만 1등 번호는 늘 저를 피해가네요. 로또 당첨금과 연금 복권 실수령액을 비교할때가 많은데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가도 연금 복권이 일시불로 받지 않기 때문에 세금 구간이 낮아서 유리하다고 하더라구요. 간단하게 로또 당첨시 세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수령액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로또 4등과 5등은 각각 50,000원과 5,000원으로 당첨금이 고정되어 있고, 세금이 붙지 않습니다. 로또에 붙는 세금 구간은 3억원까지는 기타소득세 20%와 주민세 2%, 3억원 이상에 대해서는 기타소득세 30%와 주민세 3%를 더한 33%의 세금이 징수됩니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하면 이렇게 힘들게 계산할 필요 없어 쉽게 세후 당첨금액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금주 1등 당첨자의 금액을 계산해 보겠습니다. 계산기는 검색창에서 마음에 드시는거 이용하시면 되구요.그렇게 어려운 수식은 아니라 대부분 정확합니다.

 

 

금주 1등 총 6게임이 나왔고 등위별 총 당첨금액을 당첨게임으로 나눠서 1게임당 당첨금액은 2.947,954.750원 입니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에 해당 금액을 입력하고 계산만 눌러주면 실수령액을 알수있습니다.

 

 

 

당첨금과 실수령액이 1억 가까이 차이가 나지만 뭐 그깟 세금 1등만 될 수 있다면 좋겠네요. 무려 20억을 가져갈 수 있는데요. 예전처럼 로또가 인생역전을 할 수 없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20억 생기면 인생에 많은 부분이 달라질 수는 있을것 같습니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 세후 당첨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참고로 당첨 되었을때 찾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1등은 농협은행 본점만 가능합니다. 2,3등은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도 가능하고, 4,5등은 농협은행 각 지점에 가도 되지만 일반 판매점에서 바로 현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