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볼까요?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카드를 사용할 때 결제일은 카드사용 한도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해야 혜택을 본다고 가정했을 때, 매월 결제기준을 알지 못하다면 한도만큼 사용할 수 없거나 또는 훨씬 초과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보니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 카드의 결제일을 확인해보고 날짜를 바꾸고 싶다면 변경도 가능합니다. 농협카드는 14일로 설정할 경우 전월 1일에서 말일까지로 깔끔하게 설정이 되기 때문에 한달 동안 사용한 농협카드 결제금액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월급일 기준으로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죠. 월급이 들어오는 시점으로 이용기간을 설정하여 가계부를 적는 사람도 많기 때문인데요. 저는 매달 25일에 월급을 받기 때문에 전전월 26일에서 전월 25일로 설정한다고 하면 다음달 9일로 카드 결제일이 설정됩니다. 10일이 월급이신 분들도 많을텐데 10일이라면 전월 11일에서 당월 10일로 설정하면 24일로 결제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농협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을 확인할 때 14일로 설정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이야기 합니다. 한달 사용한 카드대금 이라고 생각하면 더 깔끔하다는 계산이겠지만, 본인이 편리한 날짜로 조정하면 됩니다.

 

 

농협카드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한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정보를 클릭하고 거기서 결제일 변경메뉴에 들어갑니다. 본인인증 한 후 변경할 카드를 확인하고 날짜를 바꿔주면 됩니다. 어렵진 않지만 카드 결제금액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팁입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해 보았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