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T 공시지원금 확인하는 방법.

 

KT 공시지원금 확인하는 방법.

 

 

최근에는 자급제가 생겨서 핸드폰을 구입하는 방법이 좀더 다양해 졌는데요. 스마트폰의 기능이 특별히 달라지지 않으니 튼튼한 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했는지 알기 위해서는 비교 대상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요. 이럴때 저는 KT 공시지원금을 확인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올레샵' 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올레샵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이벤트 할인하는 폰들이 보입니다. 이중에 하나 선택하는 것도 방법인거 같구요.

 

 

 

화면 왼쪽 메뉴바에 있는 공시지원금 탭을 클릭해서 원하는 기종을 비교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조사를 APPLE로 선택해서 보거나 LG, 삼성으로 변경해서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출고가와, 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을 학인할 수 있습니다. 공시일자에 따라 지원금이 변경 되므로 최신의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 보이는 공시지원금은 데이터ON비디오라는 요금제가 기본으로 선택 되어 있는 건데요. 아래에서 요금제 변경을 해서 요금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9 64GB는 출고가 957,000원에 KT 공시지원금 157,000원인데요. 추가지원금까지 제외한 단말대금이 776,500원이 나옵니다. 그럼 최소한 이가격보다는 더 싸게 구매해야 겠다는 선이 정해 질 수 있겠죠. 최근에 단말기만 구하려고 확인해보면 중국회사 핸드폰이 저렴하더라구요. 삼성 갤럭시와 비교하면 꽤 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요금제를 평소에 본인이 사용하거나 앞으로 사용하고 싶은 요금제로 변경하면 단말기 가격과 통신비를 더해서 한달에 내야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9를 선택해서 24개월 약정으로 구해본건데요. 한달에 10만원이.... 넘게 나가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렴하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네요. 그래도 이렇게 KT 공시지원금을 확인했으니깐, 휴대폰을 구입할때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