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8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출시일 알아볼까요?

2018년 스타벅스 럭키백 소식이 들려오네요.

매년 연초마다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올해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이 2018년 1월 11일(목)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만 보고 있으면 럭키백 공지를 알수가 없더라구요.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에 떴길래 바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럭키백은 작년에 55,000원이었다고 하는데, 올해 예상가격이 59,000원 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오른 만큼 럭키백에 들어간 상품이 좋아야 할텐데 말이죠.

럭키백으로 구입하면 다양한 스타벅스 제품을 비교적 저렴하게 여러개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가격이 6만원 가까이 하다 보니 살짝 부담스럽긴 합니다.

그래도 아마 올해도 줄서서 구입할것 같은 스타벅스 럭키백~

 

 

 

 

올해는 럭키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특별상품인 윷놀이세트!

이 윷놀이 세트를 탐내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이와 함께 음료권과 머그가 기본 상품이구요

그외 다른 상품들이 랜덤구성 되어있습니다.

무료음료쿠폰은 기본 3장인데요, 최대 7장까지 들어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경우에는 아무래도 제품이 좀 적지 않을까 싶습니다!

 

 

럭키백은 총 1,000개 구성되어 있구요, 1인 1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백화점, 몰, 마트입점매장과 MD미판매매장, 시즌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구요

DT매장에서는 카페존에서만 판매된다고 하니 구입하시려면 카페로 들어가셔야 해요!!

작년보다 올해 더 좋은 럭키백이 구성되었길 바라며,

저도 기회가 된다면 구입하고 싶지만 제가 일하는 곳엔 스타벅스가 없네요 ㅠㅠ

스타벅스 럭키백 꼭 득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