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설 7개월째 교제 응원합니다!

배우 이정진(40)과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이유애린(30)이 지난 6월 부터 교제하고 있다는 열애설이 났네요. 지인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되었고 골프라는 공통분모로 공감대를 느끼며 호감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둘다 모델출신으로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사람들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 출신이지만 이정진에 비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2008년 SBS 슈퍼모델 TOP11출신의 화려한 모델경력을 가지고 있고 174cm의 큰 키로 명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릴적 사립초등학교인 리라초등학교를 졸업했고, 한국무용을 전공했으며 수영, 피겨스케이팅, 스키, 골프, 승마 등 다양한 운동을 섭렵했다고 하는데요. 페라리 켈리포니아T를 소유했고, 우블로 빅뱅시계 등을 소유하며 명품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런 그녀에게 금수저 아니 다이아몬드 수저가 아니냐는 수식어가 붙는데요. 아버지는 김앤장 변호사, 어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여유있는 가정환경 속에서 다양한 재능을 키워나간 것 같은데 본인은 정작 금수저는 아니라고 인터뷰한 바 있습니다. 하긴 금수저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죠?!

 

 

 

배우 이정진은 건대 원예학과 출신으로 졸업작품 발표회 중 선배의 눈에 띄어 모델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한양대 연극영화과에서 공부했고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사진작가로도 잘 알려져 최근 걸그룹 트와이스의 쯔위 사진을 찍었다고 하는데 사진을 취미로, 골프는 싱글 수준으로 뭐든 열심히 잘하는 사람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이정진은 최근 시골경찰2에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기분 좋은 열애 소식까지 전해 주네요. 올해 1월 시작은 스타들의 열애소식이 엄청 많은 것 같습니다.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