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넷플릭스 무료 1달 회원가입 방법, 미드 마음껏 보자(프렌즈 포함)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따온 용어인데요,

일정 금액을 내고 영화, TV프로그램, 다큐맨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미국드라마(미드)를 보기 위해 많이 이용하고 있구요

우리나라 영상 콘텐츠도 많은 편이라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저는 한달무료이용 신청을 해봤는데요, 회원가입 절차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셔야 해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3가지 멤버십을 선택할 수 있구요

동시접속 가능인원의 수, 화질지원에 따라 조금씩 금액의 차이가 있지만

저는 우선 한달 무료 이용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프리미엄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멤버십 시작을 위해 가입을 하는 안내창이 나옵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등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

무료이용이긴 하지만 우선 결제정보를 입력하고 한달 후 그대로 이용할 예정이라면 그냥 두시면 되구요

넷플릭스 무료이용만 하시겠다면 종료일 전에 해지하시면 됩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후 멤버십 시작 버튼을 클릭하니 다음과 같이 가입축하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정보 인증이 완료되고 넷플릭스(NETFLIX) 시청 디바이스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3개 디바이스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시청할 프로필을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본인만 등록하고 패스했네요~

 

 

 

 

좋아하는 콘텐츠 3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유사장르를 추천해준다고 하니 여러개 콘텐츠 중 골라주세요.

저도 3개 선택 완료 하고 다음버튼 클릭해봅니다.

 

 

넷플릭스 페이지 설정이 이어지고,,,

 

 

넷플릭스 메인화면에 도달하는데

전화번호 인증을 마지막으로 요구합니다!

계정정보를 확인하신 후, 비밀번호 재설정 옵션을 위해 핸드폰 정보 입력 후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제가 찜한 콘텐츠 3개 보이시죠?

워킹데드, 비밀의숲, 효리네민박을 선택한게 보이네요!

다양한 장르를 이제 마음껏 한달간 볼 생각인데 콘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TV프로그램 장르를 보면 우리나라 뿐 아니라 미국, 아시아, 영국 등 프로그램과

애니메이션, 버라이어티예능, 다큐시리즈 등 풍부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고요

 

 

영화장르도 한국, 미국, 미국제외영화를 비롯해서

독립영화, 호러, 스릴러 등 스타일에 맞춰 선택해서 마음껏 시청하세요!

 

 

한가지더~

넷플릭스 프렌즈가 얼마전에 핫하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저역시 어렸을 때 보던 프렌즈가 있어 너무 신기했어요.

시즌1 1화를 보니 그때의 풋풋한 기억이 새록새록.. 프렌즈 정주행을 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무료 1달 사용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시고,

저도 사용해보고 넷플릭스를 계속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무료사용인 만큼 즐겁게 보시고, 원치 않으실 때 해지하면 되니까요^^

회원가입을 순서대로 보여드렸는데 도움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