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굉장히 쉽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금보다는 카드 사용이 익숙한 요즘 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 적립이라는 좋은 제도가 있음에도 많은 분들이 활용을 잘 못하고 있죠.

사실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많은데 일일이 카드 포인트를 찾아보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요.

한해 버려지는 카드포인트가 1,300억원이라고 하니 그 중에 제 포인트도 있을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신 금융협회에서 운영하는 카드포인트통합조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고 핸드폰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확인도 가능해요.

저는 핸드폰 어플 검색으로 '카드포인트조회' 라고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어플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화면이 나오구요

. 이용안내, 통합조회, 카드사안내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세요.

저는 가운데 통합조회를 터치해서 포인트를 확인해 볼께요.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요. 별도 회원가입은 안하셔도 되구요.

고유식별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선택하시고 이름, 주민등록번호, 안내된 보안문자를 입력하시고 조회버튼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제휴되어 있는 10개의 카드사가 보여지는데, 카드사를 선택하시고 통합포인트조회 버튼을 터치합니다.

저는 6개 카드사를 선택해봤습니다.

 

 

 

신용카드는 사용하다가 얼마전에 다 해지했고 체크카드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비씨카드의 탑포인트만 남아있는거 같네요.

비씨 탑포인트를 전환해서 현금화 할 수 있기 때문에 2018년 3월에 소멸된다고 하니 미리 포인트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터치하면 이렇게 비씨카드로 연결되구요. 이제 포인트를 전환해서 사용하시면 미션 클리어!

잠자는 포인트도 다 돈이 될 수 있고요. 포인트는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로 포인트 조회 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