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이마트 트레이더스 삼립호빵 천연효모 단팥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 중 눈에 띈 삼립호빵.

안그래도 날씨가 추워져셔 호빵이 땡기는구나 했는데 호빵이 딱 보이더라구요.

12개로 박스로 팔고 있었구요, 시식도 가능해서 시식 후 구입 결정했습니다.

 

 

 

 

삼립호빵은 2가지 종류 판매중이었는데요,

단팥과 야채를 6개씩 넣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7,380원!

 

 

단팥으로만 12개 팔고 있는 단팥호빵은 6,980원이었습니다.

저희는 고민하다가 단팥만 되어 있는 호빵을 사왔는데요

 

 

야채호빵은 가끔 먹으면 맛있는데 자주 먹으면 좀 느끼하더라구요.

아침 또는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것 같아 단팥으로 된 호빵으로 구입!

 

 

집으로 가져온 모습인데요, 유통기한이 넉넉하진 않았어요.

(구매시점 : 11.19(일))

바로 다 먹을 순 없고 냉동보관해서 먹으면 될것 같아서 바로 먹을 호빵 빼고는 냉동실로 직행했네요.

 

 

토종천연효모로 만든다는 삼립호빵.

호빵을 조리하는 3가지 방법이 소개되어 있었는데요,

1. 추억의맛 찜솥

2. 홈메이드 보온밥솥

3. 초간편 전자렌지

저는 전자렌지로 간단하게 돌려 먹었는데 곧 맛있어서 방법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호빵이 개별포장 되어 있었어요.

제가 알던 삼립호빵은 6개들이 묶어서 봉지에 팔던게 익숙한데요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냉동보관하기 좋을것 같아요.

 

 

호빵 사이즈가 작지 않고 통통한 편이었구요

뭔가 개별포장이라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단팥 호빵을 전자렌지에 쉽게 조리해서 먹는 방법.

저는 봉지를 살짝 뜯어서 안에 물을 조금 붓어준 후 30초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엄청 뽀송뽀송한 호빵이 조리되어 완성되었어요.

 

 

조리방법은 전자렌지에 돌릴때 면포 등을 감싸서 건조해지지 않게 돌리라고 되어 있는데

그마저 귀찮았던 1인. 봉지 안에 바닥쪽으로 물을 살짝 흘려서 돌려주니 촉촉한 호빵 완성되었습니다.

 

 

접시에 담아보았구요, 편의점에 파는 호빵느낌이랄까요.

집에서 먹으면 개당 약 580원이라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반을 갈라서 호빵을 열어보니 단팥이 한가득!

달달하고 부르더운 단팥 덕분에 호빵이 한결 맛있네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든든한 아침으로 딱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출출해서 간식으로 먹었는데요, 제대로 호빵의 계절!!

지금 드시면 정말 맛나답니다!